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란집 : 박완서] 이 세상에 태어나길 참 잘했다

in #kr6 years ago

제가 너무 존경하고 좋아하던 작가분이세요.
까까머리 시절부터 많이 읽고 많이 좋아했었는데.. 돌아가시고는 이후로 나오는 책들이 진짜 선생님이 쓰신 글들일까.. 아니면 따님의 생각과 말이 덧붙여진 글일까 의심하게되고... 조금은 관심을 멀리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 서점에 들러봐야겠습니다. 감사해요 멋쟁이 디디엘엘님!

Sort:  

아...돌아가신 이후 발간된 책들에 대해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저는 아무 의심없이 그냥 보았어요^-^;
그 따님의 글도 참 좋아하는데...
설마 그렇게 하진 않았겠죠?! 길마님 말씀 듣고 보니 갑자기 의심이...스멀스멀..ㅎㅎ
길마님 오늘 금요일이네요
불금 대신 서점에요?! 주말동안 책과 함께 힐링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