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4회 스팀Back 이벤트] 13 스팀달라 쐈다! 당첨자 발표! & 1석4조 이벤트 예고

in #kr6 years ago

우와!!! 너무 어려운 퍼즐게임에 참여한듯합니다. ㅎㅎ
아무도 모르게 진행된 이벤트... !!!
앞으로 호돌박님의 포스팅은... 토시하나 문장의 느낌도 예의주시하고 분석하겠습니다.
텍스트분석기법을 다시 책펴놓고 공부 좀 해야겠네요. 심리학도 좀 공부해야하려나..ㅎㅎ
곧 진행될 이벤트도 기대가 되고~ 그렇게 모아진 금액이 저를 통해 또 좋은 곳에 사용될 수 있다니 더 기대가 되고.... 호돌박님은... 정말 멋진분이군요!! 아낌없이 쏘는 호돌박님

Sort:  

토시하나 문장의 느낌도 예의주시하고 분석하겠습니다.
텍스트분석기법을 다시 책펴놓고 공부 좀 해야겠네요. 심리학도 좀 공부해야하려나..

호돌박님 이 분 오늘 비와서 이러시는 거예요...ㅎㅎㅎ
너무 놀라지 마세요! ㅎㅎㅎ

도라님 반환!!!! ㅋㅋㅋ

길마님을 말씀드린 건데..ㅜㅜ
줬다 빼앗다니..ㅎㅎ

우훗! 점심 맛있게 드세요^^

제가 전달능력이 부족해서 ㅎㅎㅎㅎㅎㅎ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길마님!!^^
롯데마트 소고기 반값 행사를 알려줄때부터 좋은 분이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84.99
ETH 3171.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