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청년스팀] 거북이 달린다, 사회적기업 열정거북을 향해!

in #kr6 years ago

2주만에 거북님의 새로운 글을 만나네요.
대학원 합격 다시한번 축하와 위로.. 그리고 재고해보라는 ㅋㅋㅋㅋ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도 축하를 먼저했으니... ㅋㅋㅋ
정말 거북이 열심히 달리고 계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장롱은 언제 완성이 되나요?! 항상 가겠다고했던 목포.. 장롱이 완성되면 무조건 가야겠네요!!

Sort:  

우아..그새 그렇게 됐나요ㅋㅋㅋ
저도 집에서 차분히 pc를 해본게 얼마나 오랜만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저를 위해 조심히 재고를 건네시는 배려 ..크 ..역시 성!
이야기는 더 나누기로 할게요ㅋㅋㅋㅋ

장롱은 오픈되면 제가 따로 연락을 드릴텝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25.09
ETH 3746.53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