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팀] 거북이 달린다, 사회적기업 열정거북을 향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목포에서 열정으로 살아가는 바다거북입니다!


맨날 봇처럼 큐레이팅만 올리다가, 일상글이 얼마만인지요ㅎㅎ
저는 얼마 전 준비하던 대학원을 합격하고, 미리 등록금과 생활비를 벌기위해 열심히 노동을 하며 지내고 있어요.

image.png

요 상자들의 틈에서 열심히 까대기도 치고, 재고정리도 하고,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열심히 옷을 팔고요ㅋㅋㅋㅋ
(혹시 광주수완롯데아울렛 놀러오시면, Nerdy에 제가 있어요!)!

11.jpg

참으로 값진 노동입니다.
3년전 적어뒀던 미래계획표대로 차근차근 이뤄가기 위해, 일을 하고 있으니까요.


그렇게 열심히 돈을 벌고, 작년 말부터 준비하던
사회적기업 열정거북이 되기위해, 저는 그리고 우리 동료거북이들은
열심히 육성사업을 받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동료들 덕이 큽니다.
그래도 한걸음 한걸음 묵묵히 걸어가고 있어요.
(생각보다 할 일이 많아서 조금 지치지만요ㅋㅋ)

KakaoTalk_20180513_135737242.jpg

6월에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두번째 공간인 맥주펍(장롱)을 만들기 위해 틈틈히 공사도 한창입니다.

맥주펍 이름이 장롱이에요, 어렸을 적 '장롱 문을 열면 그 안에는 뭐가 있을까?'
하던 컨셉으로 나름 재미있는 시도를 하고 있어요ㅋㅋ
완성되면 자랑할꺼에요!!!

'멋 모른다. 그렇게 해서는 살아남을 수 없다.'
손가락질 받으면서도 지원을 거절한 채
아르바이트를 하며 우리만의 힘으로 이끌어가던 문화행사는

2년이 지나, 이제는 조금씩 주변의 인정을 받고, 수주도 제법 들어오고 있고
고맙게도 우리들의 5월을 가득 채워주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0518_173216096.jpg

지역의 문화예술가들, 청년공연자들,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들의 작품을 생산하고 또 소비할 수 있도록
그런 좋은 생태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들은, 바다를 향해 한발 한발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요!
지금도 돈을 버는 건 아니지만, 행복에 겹습니다.

이제는 한명씩 함께하는 동료들도 늘어나고 있고,
그렇게 고마운 사람들 틈에서 매일을 감탄을 벌고 있거든요.

44.jpg

열심히 준비한 중간평가를 잘 마치고,
오랜만에 스티밋을 적으며

거북이, 달린다

Sort: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부럽습니다!!!

고맙습니다!! 열정빼면 너무 많이 빠지니까요~~ㅋㅋㅋ

팔딱팔딱 뛰는 젊음과 열정이 느껴지네요.
한마디로 진짜 멋있습니다. ^^

덕분에 더더욱 힘 얻어 불태워봅니다 퐈이야~~~ㅋㅋㅋ
오랜만에 이렇게 반겨주시니 😊

2주만에 거북님의 새로운 글을 만나네요.
대학원 합격 다시한번 축하와 위로.. 그리고 재고해보라는 ㅋㅋㅋㅋ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도 축하를 먼저했으니... ㅋㅋㅋ
정말 거북이 열심히 달리고 계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장롱은 언제 완성이 되나요?! 항상 가겠다고했던 목포.. 장롱이 완성되면 무조건 가야겠네요!!

우아..그새 그렇게 됐나요ㅋㅋㅋ
저도 집에서 차분히 pc를 해본게 얼마나 오랜만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저를 위해 조심히 재고를 건네시는 배려 ..크 ..역시 성!
이야기는 더 나누기로 할게요ㅋㅋㅋㅋ

장롱은 오픈되면 제가 따로 연락을 드릴텝니다!!!

멋진 삶을 살아가고 계시네요. 제가 부끄러워집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다른 삶의 모습이니까요ㅋㅋㅋ
저도 현우님의 활동을 보며 우아 우아..거린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와도 고마운 짱짱맨!ㅎㅎ

그만자라 거북...


@seaturtle,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eaturt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입문의 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Congratulations @seaturtl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