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한줄!

in #kr6 years ago (edited)

시간도 추억과 함께 정리되지요.
그래서 인간이 살아갈수 있는 겁니다.
그나저나
요즘 반가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네요.
케이티님도 기다려지고......

Sort:  

그르게요 괜시리 울컥 추억 그리기 하다가 울컥 뭔가 보내기 싫은 맘...
그래도 후련한 맘이 더 커서 그냥 그냥 이렇게 또 하루 떠나간다!
한잔 했으요^^
위에 답변 달았으욤 단톡방 오타가 짜증나서 ㅋㅋ 이젠 안가욤 ㅋㅋㅋㅋㅋㅋ

마미는 반가운 방에 돌아오게 되어 있어~~~~~

흠.......

음주 스팀의 맛을 벌써 느끼시다니!!!
역시 대단하십니다요.
때때로의 질러대는 음주스팀의 맛이란, ㅋ!!!
아는 사람만 알지요.
돌와와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