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소소한 요리 도전] 너무 너무 만들기 쉬운데 너무 너무 맛있다~ 쿠킹박스 체험단 당첨 기념 닭가슴살강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양파절임도 도전해 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쿠킹박스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 닭가슴살강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쿠킹박스 닭가슴살강정 만들기도 너무 쉽고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아들과 와이프도 너무 맛있다고 엄지척 했답니다~

며칠전 @parkeunju님의 쿠킹박스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글을 보고 신청을 했었습니다.

@parkeunju님께서 쿠킹박스를 런칭하게 되어 하는 이벤트 였습니다.

쿠킹박스 체험단 모집합니다!!
https://steemit.com/kr/@parkeunju/5dfwvx

ㄱㄱㅑ~ 운좋게 당첨이 되어 어제 주문을 하고 오늘 받아서 저녁에 만들어 먹었네요

토이강정
http://smartstore.naver.com/toyfood/products/2969484945

네이버 토이강정에서 주문을 하였는데 이렇게 0원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공짜다 공짜 너무 너무 신나요~ ㅎㅎ

마침 오늘 집에서 쉬고 있었는데 딱 배송이 왔네요

강정과 소스가 아이스팩안에 깔끔하게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조리 설명서가 있어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답니다.

그럼 설명서대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는 여기에 양파를 추가해 보았습니다.

처가집에서 직접 키우신 양파를 많이 보내 주셔서 닭강정에 넣어 먹으면 맛있을것 같아서 추가 하였습니다.

먼저 설명서대로 가열한 팬에 강정소스와 견과류반팩을 넣어 끓여줍니다.

눌러붙지 않도록 잘 저어 줍니다.

충분히 끓여졌다 싶으면 이제 닭강정을 부어 줍니다.

이렇게 양파를 넣어 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지요

떡볶이 떡이나 좋아하는 재료를 넣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잘 저어주면 끝입니다~

너무 너무 간단하죠~

이제 그릇에 덜고 남은 견과류팩을 뿌려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게 반입니다

그리고 양파를 꺼낸김에 닭강정과 함께 먹을 양파절임도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와이프님도 안계시고 절임 같은건 아직 잘 못 만들기에 네이버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양파 한개, 간장 50ml, 매실청 50ml, 식초 100ml, 물 150ml, 설탕 한스푼이면 된다고 하길래 마침 재료도 다 있어서 직접 해보았습니다.

먼저 양파를 썰고

소주컵 한잔이 50ml 이기에 간장 1컵, 매실청 1컵, 식초 2컵 넣었더니

헐 그릇에 넘치려고 하네요

아직 물 3컵 더 넣어야 하는데 넘치겠어요

그래서 큰 대접에 옮겨서 물 3컵 붓고 설탕 한스푼을 넣었습니다.

이제 접시에 양파를 넣고 만든 소스를 부어주면 됩니다.

조금만 있으면 되는데 왜 이렇게 많은가 싶었는데

제가 찾은 글을 내려보니 이렇게 보관해두고 꺼내 먹으라고 하네요. ㅎㅎ

제가 끝까지 않 읽어보고 만들어서 실수 했네요.

그래도 앞으로 자주 양파 절임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상을 차리고 요즘 푹 빠져 있는 더덕 막걸리도 꺼내 옵니다.

아직 와이프님이 오시기전이라 아들과 둘이서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양이 정말 많더군요

세 식구 다 먹고 남아서 야구 보면서 야식으로 맥주 한잔 하며 겨우 다 먹었답니다~

쿠킹박스 닭가슴살강정 정말 강력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기에 조만간 꼭 다시 주문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아들과 함께 먹어야 하기에 달콤한 스위트 소스로 시켜 먹었는데 다음에는 매콤하게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요.

물론 그러면 아들이 먹기 어렵기에 소스를 따로 추가로 주문해서 나눠서 만들어야 겠어요.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치며 다음에는 또 다른 요리로 찾아뵙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엥 ? 요리중?

ㅎㅎ 너무 피곤해서 내일 작성할까 싶었는데 그냥 작성을 해버렸습니다~

오~ 기대되네요ㅎ

네 닭가슴살강정으로 즐거운 저녁과 야식까지 해결했네요~ ㅎㅎ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6월 22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 아차상 추가 (0.5 스달)

...0 cowongloball walking100 banguri
각각 스달 0.5 개 (3개)
6월 1일 goodhello 아차상 스달 0.5개
6월 2일 hjh0827 dropthebeat bji1203 mimistar 스달...

우옹~~~맥주에 딱일것같아용!!!

ㅎㅎ 소주 맥주 막걸리 다 좋아요~ ㅎㅎ

fur2002k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불볕더위~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뻘짓 진행사항)

...onkim jdoill kiwifi dropthebeat rebok7856 blackcow moonm00n goodhellohaedale romi simtole hanwoo minampusan crowsaint ballantines...

어떤 요리가 나올지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

쿠킹박스 체험단 당첨기념 닭가슴살강정을 만들어 보았어요~

오늘은 막걸리와 함께 하셨네요 ㅋㅋㅋ

헬로님의 술 안주가 더욱 풍족해 졌겠네요^^

새우깡만 있어도 풍족하게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맛있게 드셔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부탁드려요~^^

넵 정말 잘 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접 요리까지 해서 드시궁~
최곱니당^^
맛있겠다~

ㅎㅎ 요리라고 하기엔 쿠킹박스가 너무 잘 나와서

정말 너무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좋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686.10
ETH 2943.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