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행했던 사람들에게

in #kr5 years ago

해를 바라보는 게 좋다고 느낀 건
그 빛을 바라보면 눈이 부셔, 눈을 감아야 했기 때문입니다
눈을 감으면 잠시, 망막에 맺힌 흑점이 사라질 동안
아무 것도 볼 수 없어 좋았어요
어쩌면 보지 않아도 되는 게 좋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고 자연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야 겠어요
행복해지면 하는 바람을 갖고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까만 사람으로서 얼굴에는 바르시길 추천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앗;;ㅎㅎ
그럼 목에도 조금...;;

네.. 몸만 자연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아도 행복해지기에 충분합니다..

프로필사진이 어두운 것이 역광 때문이 아니었군요..

양아들이면서 그걸 이제야 알았습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423.89
ETH 3202.3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