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요. 스팀잇 뉴비 신인 지에스아담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에스 아담 입니다.
스팀잇을 알게되어 무척이나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공간에 앞으로 쓰여질 주제는
누구나 꿈꾸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은 디지털 음반 출시하기 입니다.

"예전 컴퓨터 출판사 중에 누구누구 처럼하면 쉽게 따라할수 있다."
시리즈 처럼 나만의 음반을 발표 하실수 있어요

누구나 쉽게 할수 있고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던
노래 작사작곡하기와 편곡해서 mp3음원으로 만들고
거기에 싱글앨범까지 만들어 봤던 경험을 자본삼아
재밌게 정보를 공유해 볼께요.

스팀잇을 통해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는 제가 재미삼아 음반출시했던 봄노래
"벚꽃거리에서" 이고요 각종 음원사이트에도 등록되서 검색도 됩니다. ^^

00.jpeg

Sort:  


Welcome to Steem @gsada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Spend time reading Steem Blue Paper to know how Steem blockchian works and if you still have any queries ask them on our Ask me anything about Steemit post and we will try to answer that.

All the Best!!!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반가워요!
'재미삼아 음반출시'라니 ... 대단하시네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우와, 반갑습니다:) 저는 욕심이 많아서 음악제작도 해보고 싶었는데, 멋지세요! 제작과정도 올라오려나요?
노래가 흥겹네요:D 우~ 우리이제~

환영합니다.
일단 제가 노래를 잘 못 ㅎㅎㅎㅎㅎㅎ
재미있는 얘기 많이 들려주세요^^

어릴적 뮤지션이 되고팠던 제게 무척 관심있는 주제네요!벚꽃거리에서 음원도 들어볼게요.

싱어송라이터시군요! 저도 노래부르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앞으로 자주뵈어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