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펑크(SteemPunks) 키위콩즈(KiwiKongs) 민팅(Minting) 참여 후기

in #kr2 years ago (edited)

2.png

랭크 1위 레전드리가 나왔네요 🤩


image.png

저번 민팅 참여 대비 이번에는 운이 좋아 레전드리가 많이 나왔어요. 몇 개인지도 셀 수가 없네요.


2만 스팀만 더 있다면 아직 안 팔린 팩들 제가 다 살 수 있을텐데, 현재 상황이 아쉽습니다 🥲

Sort:  

와! 대박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키위콩즈 가즈아 🚀

저는 10팩 구매 했는데 한개도 안 나왔네요.

저도 지난 번 스팀펑크 민팅 때는 그랬어요 🥲 심심한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오오 랭킹1위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Congratulation!! I bought 10 packs.... but i just 6 epic cards and 27 rare.

Oh.. Sorry to hear that. Next time will be yours!

축하 드립니다. 부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

우와 엄청난데요???

운이 좋았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40.51
ETH 2911.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