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쉼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인사올리는 @happysua예요~
  스팀잇을 한 2주 스팀잇을 안하고 있었던것 같아요!!
  한것도 없는듯 한데 시간이 정말 빠른것 같네요~
  다들 안녕하셨나요? 한달반정도 스팀잇을 해왔는데요
  잠시 쉬며 스팀잇을 해야하나란 생각을 했답니다!!!!
  
  스팀잇 하시는분들이라면 고민이고 또 생각하고 계시는듯
  합니다만 글을 열심히 올리고 또 소통을하고 가서
  다른글을 읽고 또 소통하고 별로 어려운일이 아닌듯
  참 어려운것 같아요~

  작가도 아닌 제가 글을쓰면 읽어주신다는 자체가
  넘 감사하고 즐겁고 했지만 잠시 쉬면서 생각해보니
  어느땐 열심히 소통을 하고싶어 가고 또 가도
  저의 글엔 오지않는 걸 보면서 저의 잘못된점만 찾다보니
  스팀잇 하기싫단생각을 했던것 같답니다~ 
  그래서 잠시 쉼표를 가졌었어요~

  저의 짧은 생각으론 글만 냅다쓴다고 스팀잇이 저절로 
  되는것 같진않고 그렇다고 돈한푼벌어보겠다고 목메고
  속상해하고 그러고 싶진 않더라구요~
  소통이란 그이름 참 어렵고 어렵게만 여겨져서 
  스팀잇 고만해야겠따 그랬지만 그래도 저의 보잘것없는
  글에 관심가져주시고 와주셨던 분들이 있었기에
  힘을 다시 내어보기로 했답니다!!

  단 한분이라도 소통이 가능하다면 스팀잇 할만하다 생각
  하렵니다!!! 가끔 스팀잇 쉼표 필요한것 같아요ㅎ

  이래저래 스팀잇에 대한 저의 생각 끄적여보았는데요~~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스팀잇 화이팅:)입니다~
Sort:  

저도 쉬운듯 어려운 느낌을 받습니다. 어쨌거나 시간을 내서 글을 쓰고, 다른 분들의 글도 읽어봐야 하는 노력이 필요하니까요.

그래도 일단은 기왕 시작한거, 1년 정도는 묵묵하게 쭉~ 꾸준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해피수아님 글 반갑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랜만이예요~ 마음에양식을 쌓는다는맴으로
다른분에 글도 열심히 읽어보려구요^^
1년 꾸준히 해보아요 ㅎㅎ
일케 와주셔 고맙습니다:)

ㅋㅋㅋ 높은 산일 수록 쉬엄쉬엄 올라야지요!!ㅋㅋㅋ
저도 요새 본업에 집중하느라 자체 휴업중이에요ㅋㅋㅋㅋ

오랜만이죠ㅋ 더반갑네요^^
높은산은 천천히 명심하겠슴돠ㅎ
셤셤하세요~굿점하시구요

수아님 올만에 뵙네요^-^* 저도 같은 고민을 한적이 있는데..시간이 지나니 그냥 내려놓고 편히 있게되더라구요:) 스팀을 떠나서 소통하는 장으로 받아들이고 있답니다ㅎㅎ 저는 수아님 favorite 등록하고 자주 오니 간간히 소식 들려주셔요~편안한밤 되시구요^~^//☆

안녕하셨어요 ㅎㅎ 올만예요^^ 저를 등록까지 해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들어올때마다 자주 들르도록할께요^_^

감사합니다^-^* 몸이 좀 안좋아서 스티밋을 못하고 있네요;; 댓글이 늦어 죄송합니다ㅠ 생각난김에 수아님 블로그 놀러가야겠어요^^

아니예요~저도 셤셤하려구요감기걸려가지구ㅠ
아푸셔서 어째요ㅠ 몸튼튼이 먼저니께 좋은거 많이드시구 어서 회복하셔요^^홧팅입니다ㅎ

일도 쉬엄쉬엄 하면서 회복하고 있습니다..금방 돌아올게요^^ 수아님도 쾌차하셔요 :) 곧 다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Congratulations @happysu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