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쉼표★

in #kr6 years ago

수아님 올만에 뵙네요^-^* 저도 같은 고민을 한적이 있는데..시간이 지나니 그냥 내려놓고 편히 있게되더라구요:) 스팀을 떠나서 소통하는 장으로 받아들이고 있답니다ㅎㅎ 저는 수아님 favorite 등록하고 자주 오니 간간히 소식 들려주셔요~편안한밤 되시구요^~^//☆

Sort:  

안녕하셨어요 ㅎㅎ 올만예요^^ 저를 등록까지 해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들어올때마다 자주 들르도록할께요^_^

감사합니다^-^* 몸이 좀 안좋아서 스티밋을 못하고 있네요;; 댓글이 늦어 죄송합니다ㅠ 생각난김에 수아님 블로그 놀러가야겠어요^^

아니예요~저도 셤셤하려구요감기걸려가지구ㅠ
아푸셔서 어째요ㅠ 몸튼튼이 먼저니께 좋은거 많이드시구 어서 회복하셔요^^홧팅입니다ㅎ

일도 쉬엄쉬엄 하면서 회복하고 있습니다..금방 돌아올게요^^ 수아님도 쾌차하셔요 :) 곧 다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732.39
ETH 3803.96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