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ㅎㅎㅎ 그저 웃지요 ^^

in #kr6 years ago

송맘님의 초기 글을 읽은 저로써는 그 맘이 어떤 맘이실지 100% 이해가 가네요. 저도 매일 처음 비트코인을 안 그때 더 투자를 했어야 하는데 송맘님의 심정은 지금 어떠실까요.. 그런데 코인바닥에서 단기에 일희일비하면 안 되더라구요.. BCH가지고 있었을 땐 이더가 오르길래 BCH다 이더로 바꿨더니 이더가 오르고.. 이더 다 팔았더니 이더 엄청 올랐네요..ㅎㅎ 언젠가 더 웃으시는 날 오실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Sort:  

공감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처음 시작할땐 '1년 전에 시작했더라면' 이라는 생각을 참 많이 했었는데 ;
지금은 '아 처음 시작할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하고 바라고 있네요 ...
이젠 좀 더 정신차리고.. 지금 이순간을 후회하지 않도록 잘 해보려구요.
(아...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는 편이 나으려나요;;;)

@happyworkingmom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2.87
ETH 313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