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바다 낚시터를 다녀왔습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라 입니다...

무기력증으로 헤매고 있던 지난 일요일... 머리도 식힐겸 가까운 바다 낚시터로 향했습니다..

낚시의 기술은 없지만 그냥 멍~ 때리는게 좋아서 한번씩 바다로 나가곤 했었지요..

유료 바다 낚시터 입어료.. 70,000원.. ㄷㄷㄷ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그 돈으로 회를 사먹으면 될 것을 아깝다고..

저야 머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자 갔었기에 그닥. 많이. 아깝지는.... ^^

20180604_045058.jpg

밤새워 찌를 보고 있으니 옛 분들의 말씀이 생각나더군요...

세월을 낚는다...

정말 한가로이 멍때리기 최고였습니다.

입어료 70,000 + 방갈로 40,000 + 미끼 12,000 + 낚시대 대여 10,000

하하... 다음에는 집앞 호수공원 벤치에서 멍때리렵니다.. ^^

20180607_154416.jpg

한마리는 잡았네요...

집에올때 옆사람 드리고 왔습니다 ♡

Sort:  

그래도 손맛은 보셨네요 ㅎㅎㅎ

네.. 무슨 돌덩이 건지는줄 알았어요... 사람들이 좋은 낚시대 사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ㅎㅎ

허허... 바다 낚시라 비용이 상당하네요.
그냥 저는 낚시대 없이 멍때리는걸로... ㅋㅋ

^^ 맞아요 노아님.. 담엔 저도 집앞 공원에서 멍때리렵니다.. 아.. 저돈으로 스파업할껄 후회되는군요.. ㅎㅎ

아니 저 좋은걸 옆사람 드리고 오셨다구요????????ㅠㅠ

ㅎㅎ 네.. 파치아모님...
옆사람도 같이 밤새웠는데 한마리도 못잡으시길래요... 낚시대는 겁나 좋은거 쓰시던데.. 역시 낚시는 운인가봐요.. ㅎㅎ

낚시대는 겁나 좋은거 쓰셨는데 해라님 잡는거보고 약간 배아프셨겠어요 ㅋㅋㅋ

ㅋㅋㅋ

최고급 낚시대를 들고 점점 초조해져가는 모습에... 드리고 왔습니다...

쉽지 않을텐데 좋은일 하셨습니다~^^
저도 가까운 강으로 바다로 시간을 낚으러 가고 싶네요~ㅎㅎ

제가 낚시를 안해봐서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마지막 인증샷은 멋지십니다 헤라님^^

ㅋㅋ 얼굴에 뿌듯함이 가득하죠? 꽝치고 왔으면 포스팅 안하려 했는데 자랑하고 싶어서요..

유료 바다 낚시터도 있네요. ㄷ ㄷ ㄷ

세상 참 좋아졌지요..
멀리 가지 않고도 바다낚시를 즐길수 있습니다 ^^

해라님 빨리 마법에서 벗어나세요.
보통 일주일이면 벗어나지 않나요? ^^

오늘도 완판 가즈~~앗

지난 주 금요일부터 그랬으니 아직 하루 남았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형님 ㅋ

저만큼 주시고 멍때라시다니... 낚알못이라ㅜ이해불가지만ㅋ 그만큼 행복하시겠지요 좋아하시는 일을 하심으로? ㅎㅎ

맞아요.. 하고싶은일, 좋아하는일 하는게 가장 행복합니다..

받으신 분도 무척 행복해 하시더군요.. ^^

저 좋은걸 주고 오셨어요?^^;;
썬글라스가 잘 어울리시네요~

우리는 사먹자고~~~ ㅎ

비용이 후덜덜 하네요^^;
그래도 월척 한마리는 잡으셨네요 ㅎㅎ

ㅎㅎ

저 비용으로 횟집 갔으면... ㅜㅜ

VIP 일텐데 말입니다 ^^

유료바다 낚시터란게 있나요? 신기하네요! 제가 낚시에 낚자도 몰라서...ㅋㅋㅋ 정말 그돈이면 회를 사먹겠다는...ㅎ

흐음.. 독거님은.. 등산도.. 낚시도... 궁금합니다.. 좋아하시는게 어떤거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