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알 & 날지 못하는 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불금이네요~ ^^

그리고 월드컵 8강전이 오늘 11시에 시작됩니다.

@banguri 님이 하는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


아침에 출근하려는데 어항에 안보이는게 보입니다.

흰 돌맹이 인줄 알았네요.

숫컷이 이 암컷을 엄청 괴롭혀서, 분리해두었는데, 알을 낳았네요.

숫컷이 없는데, 알을 낳았다(?)

사람은 불가능한데, 동물은 가능한가봐요. ^^;;

거북이 종류가 달라서 짝짓기를 했더라도 유정란을 낳을수 없고요.

무조건 무정란입니다.

거북이는 원래 흙에서 알을 낳아야 하는데, 제가 그런 육지를 마련해두지 않아서,

그냥 물속에서 낳았네요. ㅠㅠ

물속에서 알을 낳고 빨리 꺼내주지 않으면 알은 익사 한다고 합니다.

빨리 육지를 만들어줘야겠습니다. 그리고 같은 종류의 남자친구도.. ^^

아이들이 보고 신기해 합니다. 저도 처음봐서 신기하고요.

다음에는 부화기도 준비해야 하고, 할일이 많네요. ㅎㅎ

externalFile (2).jpg

externalFile.jpg

와이프랑 전화통화하는데, 갑자기 앞에 있는 새가 날지 못하고 가만히 있는다고 이야기합니다.

길고양이들이 많아서 먹힐까봐 날아가라고 해도 못날아 간다고 하네요.

누가 공격을 했는지, 다친건지 모르겠지만요.

전화통화를 끊었습니다.

잠시후 톡으로 사진이 전송됩니다.

저희집 호야꽃에 앉아있는 새네요. ㅡㅡ;;;

이 아이는 잠시 집에서 쉬다가 아파트 내 나무에 올려줬다고 합니다.

잘 쉬었는지 날아갔다고 하네요. ^^

externalFile (1).jpg

오늘의 뉴스

119 구급차 운전하시는분들...
앞으로는 신호 잘 지키고, 규정속도 잘 지키세요.

사고나면 본인만 손해입니다. ㅡㅡ
말도 안되는 법이네요.

1제목 없음.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와. 하루님 집 안에 신기한 일이 가득있어요!!!


구급차 사건은 안타깝네요..
스타렉스에 타고 있던 사람들은 무사한건가?
기사에 내용이 없는거보니..
아무쪼록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돌아가시 환자 분은 너무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돌아가신 분한테는 죄송하지만, 그렇다고 구급차 운전자에게 벌을 내리는건 좀 이상해요. ㅠㅠ

하루님^.^ 신기하고 잼있는 포스팅을 보네요
거북이알이가요? 진짜신기ㅎ
새이름은 먼지? 첨보는것같고요

말도 안되는법~ 무지많지요
하늘이 두쪽나도 사고 안나기를 바라면서 살아야겠지요
즐건 불금 보내세용~~^^

새가 참 이쁘게 생겼어요~~^^
거북이 알은 다음에 또 보여드릴께요.
한번 낳았으니 또 낳을것 같아요~^^/

거북이를 키우시네요. 아이들이 참 좋았겠습니다. 예전에 아이들이 어릴 떼 햄스터 키우다가 죽어서 아이들이 너무나 힘들어 해서 그 후로는 동물을 아예 안 키우게 되었습니다. 거북이는 오래 살죠? ^^

참 저런 법을 보면 누가 위험하게 힘들어 가면서 하려고 할까 싶습니다.
오늘 진정한 월드컵이 다시 시작입니다.

거북이는 오래 살아요. 대신 이놈들도 잘 보살펴줘야 해요. ^^월드컵 이벤트 응원합니다. ^^

아기자기한 일들이 있으셨네요 남은 오후 잘보내세요~

이제 술 먹어야죠. ㅎㅎ

거북이를 키우시나봐요 :) 하루를 이렇게 기록하시는 게 멋지십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거북이도 있고 다른 물고기들도 있어요~^^
하루를 기록한다. 멋진 말이네요~

와~ 신기 하네요...
저도 집에서 저런 거북이 키우고 싶은데...ㅎㅎ

거북이 중에서 소형종이라 집에서 충분히 가능합니다.~^^

우왕 신기한 동물의 세계입니다. 새한테는 덕 을 베푸셨으니 좋은 일이 생길것 같아요~ ㅎ

헉 무정란이지만 거북이알 처음봐요 +_+!
너무 신기하네요!ㅎㅎ 새도 너무예뻐요- 한 번도 못본 새같은데
아파트 내에 있는 새인가봐요!
집중해서 둘러보면 주변에 예쁜 동물들이 참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우옹 살면서 이러한 일들을 겪기 힘들텐데 싱기하네요 저도 어릴 때 거북이 키웠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미안한 생각뿐이네요... 흑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8.95
ETH 3084.4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