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킥보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사라진 킥보드

주말 딸아이의 학교 방과후 수업에 킥보드를 타고 다닙니다.

평일에는 킥보드를 타고 학교에 못가니 토요일에만 타네요.

지난 주말 학교 다녀온 딸이 화가 잔뜩 나서 들어옵니다.

누군가가 본인의 킥보드를 가져갔다는 겁니다.

찾고 싶다 하여 다시 학교에 가봤습니다. 딸, 아들과 함께.

실내에는 가져갈수 없기에 자전거 보관대에 잘 세워뒀다고 말하네요.

lens-3042312_640.png

운동장 한바퀴 돌아봤지만 찾을수 없어 cctv 위치를 확인해 봅니다.

다소 먼 거리지만 찍을 수 있는 위치에 한대가 있더군요.

당직선생님께 확인 가능한지 여쭤봤더니, 평일에 다시 오라고 하더군요.

아내가 학교 방문해서 사유서를 작성하고,
cctv 판독관과 교감선생님이 살펴보고 확인되면 연락 주겠다고 했답니다.

몇시간 후.
한 학생이 주변 눈치를 살피며 킥보드를 가지고 쓩~ 간 영상을 확인했습니다.
(4~5학년쯤 남자아이)

우리부부는 킥보드를 꼭 찾겠다는 뜻은 아니고, 요즘 동네에 자주 이런일이 발생하여

학교차원에서 교육좀 시키라는 의미에서 cctv도 확인했던 겁니다.

교감선생님도 무슨 뜻인이 이해를 하셨고, cctv 찍힌 그 학생을 프린트물로 배포하여
전교생에게 교육시키겠다고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물론 모자이크!!!)

학교주변에 cctv 참 많습니다. 경찰과 협조하여 찾을려면 분명 찾을수 있을텐데, 그러지 않았습니다.

그 친구가 소도둑이 안되기를 바라면서...

thumbs-up-2056022_640.jpg

어제 딸의 담임선생님께서 이러이러한 일이 발생했으니, 남의 물건 손대지 말라고 교육했다고 하네요. ^^
저는 딸에게 니가 킥보드 분실한 사람이라고 말하지 말라고 했네요. ㅋㅋ


킥보드 가져간 학생에게 보내는 노래입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따님이 무척 실망 했겠어요. 그래도 훔쳐간 아이에게 노래도 대응하시는 님. 대인배이십니다.

화는 나는데 어쩔수 없으니 답답해 하긴 하네요.
(훔칠려면 날아라 슈퍼보드 정도는 되어야지....ㅎㅎ)

훔쳐간 그 아이...쯔쯧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되어 있다" 라는걸 알았으면 좋겠네요. ^^;;;

훔쳐간 아이가 나중에 더 큰 도둑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잡아서 참교육을 좀 시켜야 합니다.

그럴까도 생각했는데요.
일단 저희 부부는 한번 봐주는걸로 했네요.
딱 1번만 호기심에 그랬을꺼라고 ...믿고 싶네요.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저는 조금 다른 전동킥보드로 출퇴근을 하는데 자물쇠를 걸어놔도 부속품도 뗴가고 그래요 ㅠㅠㅠㅠ 으유 못된아이! ! 따님도 많이 상처받지 않길 바랍니다

와우. 그 비싼 전동킥보드를... ㅡㅡ;;;
그건 집과 사무실에 모셔놔야겠네요.

에구... 따님이 정말 속상했겠네요~~
꼭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네네... 속상하긴 한가봐요.
5월 어린이날에 선물받은건데, 실제로 탄건 몇번안되고요. ㅠㅠ

속상한 딸이네요...ㅠㅠ

저 같으면 그 학생을 찾을거 같은데... 대단하시네요.....

저희도 반반이였는데요.
일단 한번은 참고 넘어가기로 했어요.
(킥보드가 다행히도 저렴한거라...^^;;)

에구..............슬프네염...따님두 실망했겠지만...훔쳐간 아이는...왜 훔쳐갈 지경까지 됐을지두....ㅠㅠ..

호기심이겠지요.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담임선생님의 교육때 아마 움찔했을것 같습니다.

후...호기심이란 ㅠㅠ 아이가 반성하구 돌랴주면 좋겠네요

킥보드는 찾으면 되고,,,,점심맛나게 묵고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안 찾을라고요.ㅎㅎ
(지나가다 나한테 걸리면 뒤졌쓰 ㅎㅎ)

요즘 아이들이 남의 물건을 가져가는 일이 좀 많이 있는거 같아요...
근데 문제는 그게 나쁜 행동이란걸 모르는 거죠...ㅠㅠ

저희 학창시절에도 남의 물건 손 많이 댓지요(?)
남의 물건 뺏고, 훔치고...
학교에서 교육했다고 하니, 줄어들기 바래야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