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 무선청소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7월에 예상한 만큼 공짜 돈이 들어왔습니다. ㅋㅋ

매년 비슷한 돈이 들어오는데 어디다 썼는지, 어디에 갔는지 알수가 없더군요. ㅡㅡ;;

그래서 와이프를 위해 가전제품 2개를 질렀습니다. 야호!!!!
(내년에는 내꺼를 질러야징.)

1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입니다.
싱크대 상부에 설치가 가능해서 선택했네요~ ^^
행사가격으로 45만원 쯤~
보름정도 사용해봤는데, 좋네요~ 잘 닦이고요. 좀 작은 편이나.. 괜찮습니다.!
큰 냄비는 안들어가요....
(12개월 할부로 산거는 비밀ㅎㅎ)
1533867593237.jpg

식시세척기 후기 올리면 주는 사은품이네요.^^ 믹서기.
20180808_201556.jpg

2

차이슨 무선청소기 입니다.
다이슨이나 LG꺼는 비싸서 못사겠고요.
그나마 LG밧데리는 쓴다는 ... 차이슨계의 명품
차이슨 델첸 DC6 입니다.
요거는 오늘 주문했습니다.
175,000원~
QmUYxE3gZTrYvdVTHNWYnULDXu54FrnRQd1RRASYicSGFe.jpg
1.jpg

아내의 건강한 집안일을 위하여~
저는 이제 설거지랑, 청소는 더더욱 안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lucky2 님의 스팀잇으로 돈벌기 네이버 카페
<스팀잇으로 돈벌기>
가입해보세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홍 ㅋ
새제품이다!!

새제품 + 신상.
청소기는 신상입니다. ㅋㅋ

와..부럽네요..차이슨좋은지 포스팅해주세요 아기때매 고민중이에요

차이슨도 종류가 여러가지여서요~ ^^
한번 검색해 보세요. 저렴한거랑 10만원 이상 차이나네요~
나중에 후기 올릴께요~ ^^/

공짜 돈이 생겼으면 저도 좀....ㅋㅋㅋㅋ
아내분께서 좋아하시겠네요^^
앗~ 이런 청소, 설거지가 하기 싫어서...였나요? ㅋㅋ
아내의 건강을 위하여~~ 함께 집안일은 하셔야죠^^

아내 모르게 100만원 넣어뒀는데...
좀 오르면 짠 하고 자랑할려고 했는데....
하염없이 내려가네요. ㅋㅋㅋ

(남자가 청소 하고 그러는거 아닙니다. )
저는 요리담당. ㅋㅋ

haveahappyday 되세요~~~~
ㅎㅎㅎ

good luck to you 입니다. ^^
감사합니다 ^^

차이슨 후기가 제일 궁금하네요.
저도 살짝 구미가 당기는 제품입니다. ㅎㅎㅎ

차이슨 제가 한번 해보고 말씀드릴께요.
메인은 좀 하기 힘들것 같고, 서브용도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식기세척기는 쓰고있고
차이슨 사려고요
이건 제가 본거보다 조금 비싸네요
검색해봐야징ㅎㅎㅎ

국내 판매고 해파필터 있고, lg밧데리에 2년 as가능
직구가 아니라 좀 비싼가봐요. ^^;;
큐10 사이트에서 d18은 좀 저렴하더라고요!!!!

차이슨^^
잘만 되면 되죠 뭐

뽑기운이 좋았으면 좋겠네요~^^

오~~무청기와 식세기는 사랑인데..
멋집니다!!

식세기는 좋아하더라고요~
주부 10년차 이제 설거지 마스터 했는데, 식세기한테 넘겨주는게 좀 거시기 하네요.ㅎㅎ

아내분 정말 복 받으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남편도 스팀잇을 봐야할텐데 말이죵. ㅋㅋㅋㅋㅋㅋ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