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공장초기화. 그리고 구글OTP도 초기화

in #kr6 years ago


대문은 @kiwifi 님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저는 약 3년 정도 된 LG G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버버벅. 버버벅.. 하길래 과감하게 공장초기화를 했지요.
사진 백업, 메모 백업, 전화번호 백업,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다 백업했지요. ^.^

공장초기화 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폰이 바뀌면서 기쁨의 환호성을 ^^

그리고 심심해서 고팍스에 로그인 하는데, 구글 OTP를 입력하라는 ...
구글 OTP 어플 실행 하는데, 전에 보이던게 안보이는 겁니다.

woman-1733891_640.jpg

@gopaxkr 문의를 할려고 했으나, 로그인을 해야 하고,
카톡 친구 했으나, 답변이 안되는 상태고.
잠시 후 전화로 문의 해봐야겠습니다.ㅠㅠ

혹시 이거 해결 해 보신분???

Sort:  

으아앜~~~ 스달~~~~~

어디 도망 안가고 잘 있겄지요. ㅎㅎ

엥? 첨에 구글 오티피 설정하면서 백업 안해두셧어요? 그거 백업받은 코드로 오티피 다시 입력하면 살릴수 있는데.. 백업없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해결하셔야 할듯요^^

고팍스 고객센터에 전화 했더니, 전화문의는 받지 않는데요. ㅡㅡ
그럼 문의를 홈페이지에서 해야하는데, 로그인을 해야 문의가 되네요.
망했어요. ㅠㅠ

빨리 해결 하시길 ㅠㅠ

로그인도 안되는데, 그동안 떡상 하기를 바래봅니다 ㅋㅋ

요즘엔 정말 지갑보다 핸드폰에 문제 생기는 것이 최악인 것 같습니다.

아무생각 없었네요.
계정 만들때도 아무생각 없이 했는데... ㅠㅠ

저는 경험이 없어서 도움은 못 드리네요.
잘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전화는 안되고. 미미별님이 서류 보내보라고 했으니 한번 해볼라고요 ^^;;

opt는 항상 백업키 잘 보관해 두셔야합니다!! 그나마 고팍스같이 국내 거래소는 괜찮지만... 외국거래소는 한번 하려면 죽어납니다~ 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업비트는 기업은행이 없어서 안되고.
고팍스 초반에 가입했는데, 머가 먼지 모르고 했다가.
@해라님에게 잘 설명해 드렸습니다.ㅎㅎ

오티피 초기화라니ㅠㅠ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인증사진 찍고 머 어쩌고 저쩌고 하면 해결 된다니, 잘 해볼께요~^^

에공 otp는 백업밖에는 답이 없데요 ㅠㅠ

이제 알았으니 조심해야겠어요. 이건 생각도 못 했네요. ^^;,

제가 그래서 고팍스 못쓰고 있는데요
백업 안해두면 비활성화 요청 후 다시 활성화를 해야되는데
그게 로그인이 안되서 문의조차안되요
다른계정까지 만들어서 문의 했는데
서류준비해서 메일로비활성화 하는방법밖에 없대요
고객센터 게시판에 서류 나와있어요 ㅠㅠ

아하. 한번 뒤져봐야겠습니다. ^^;;
코인이 먼지 모르고, 고팍스가 생겼다고 해서 그냥 가입했거든요. ㅎㅎ

어떻게 해요~ 잘 해결 되시길요~

급한거 아니니깐 천천히 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