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에 대한 뇌피셜을 돌려보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오스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그냥 우스갯소리로 재미삼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뇌피셜을 굴린거라서요.

현재 이오스는 몇가지 호재가 있습니다

바로 BP선거와 에어드랍이죠


그렇기 떄문에 5천원하던 이오스가 25000원까지
가버리는 기염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그이후의 모습을 한번 보실까요?
제가 올린 마우스 위치점이 제대로 저항선을만들어서
있는데로 다찍어 누르고 있는 차트의 모습입니다.
거래량도 귀신같이 정확하게... 박스권횡보를
만들고 있지요

저의 뇌피셜로 이러한차트는 세력의 매집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대체 얼마나 많은 이오스를 매집한지.. 상상이안되네요

자 그렇다면 이러한 차트를 보고 나서
미친듯이 뇌피셜을 굴려보았습니다.

1차 떡상 시나리오

25000원을 돌파하고 단기 고점 3만~5만까지뚫고가는
시나리오입니다 세력들의 매집한 양을 받아주기위해서
최소한 저정도까지 끌올하고 우리 불쌓한개미들을
총알받이로 다 뿌리는 케이스입니다.

떡상을 위한 매집이었으니깐요

하지만 던지는 시점이 언제일까?라고 생각하면
제네시스 블록전이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왜냐면 6월3일오전7시에 BP가 판가름이 나니
그이후에 BP에 당선되지 못한 나머지 사람들이
들고있던 이오스가 시장매물로 미친듯이 던져지면서
떡락할 가능성이 크다!! 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고민중인게 제가 가진 이오스도
6월3일이전에 3만원 이상가면 던질까 고민...

2차 떡상 시나리오

최근에 아시다싶이 이오스재단에서 엄청난 양의
이더리움이 출금되었습니다.
그러고도남은 이더리움이

약 100만이더리움 남은ICO기간동안 모으는이더가
또 그정도될듯하니 그걸 생각해 본다면
대략 200만이더리움 이오스의 경쟁상대는 이더리움이니

이더리움을 미친듯이 던져서

이오스로 등가교환의 법칙을 할수있다는거죠

이럴경우 BP가 못된 사람들이 던지는 이오스물량을
다받아먹고 단기하락후에 미친듯이 떡상이 가능합니다

이더리움을 떡락시키며...
이오스를 올리고 에어드랍까지 시나리오가 받쳐주죠

마치 비트코인이 180만원갔다가 한달사이에 330이되고
스냅샷이후 에어드랍일정들이 마구잡히며
700후반까지 치고올라가던 시기처럼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즉 요약하면 저는 이오스가 제네시스스냅샷전
2만원중반대는 다시갈거라는 생각을합니다
왜냐? 너무 가격이 누르고있거든요
이건 예전에 포스팅도했었고
3만원돌파 5만원 까지길은 비트코인장에따라
결정될거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제네시스스냅샷 이후 떡락or떡상
떡락가능성이 높다고보이나
이오스재단의 이더리움으로 슈퍼방어후
떡상가능

언제나 제 포스팅은 선택은 본인이결과도 본인이!

Sort:  

재미있는 뇌피셜 잘보고 갑니다~~

eos 몇개 안되는데 좀더 줍줍해야 될거같네요^^

이더리움 ㅠㅠ 자꾸 괴롭히지마,,, ㅠ

과연 많은분들이 바라는대로(?) 이더리움킬링이 가능할지.. 어떤 흐름으로 가든 중간에 일부 익절은 필수겠군여

좋은 글 감사합니다. EOS 홀더라 이런 글 +.+
이더리움도 들고 있는데 >.<

잘 보고 갑니다.

그럼 가지고 있는 이더의 총액과 이오스의 총액 뭐가더 높나용ㅋ둘다 던지면 최악의 시나리오인가요?

이런 부분 때문에 저도 3만원이 넘으면 원금을 빼고 적당히 구경해볼 예정입니다 ㅎㅎㅎㅎ

포스팅 보면서 이오스 꼭 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 번 속아봐야겠네요.ㅎㅎ

당선 여부와 상관없이 이오스 기반의 dapp를 구성하려는 bp후보의 움직임도 상당수 감지되고 있습니다. 생태계가 확장될수록 한정된 코인의 가치는 더 올라가리라 예상합니다. 더해서 투표권한행사가 필연적인 위임지분증명방식은 유통되는 이오스코인의 절대수량을 상당부분 소각하는 효과를 가져오리라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