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한번쯤은 봤을지도...? 광고에 등장하는 발레 (2)

in #kr6 years ago

원더리나님! 너무 너무오랜만이네요 ㅠㅠ
그동안 엄청 바쁘셨나봐욤? 포스팅좀 자주 자주 올려주세요
마지막 광고얼굴은 김희선씨가 맞네요~
마지막에 김희선 목소리가 나오고 얼굴이 나와요 ㅋㅋㅋ
역시 편집이 끝내주는주는구만요~
저런 광고가 있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ㅋ
Lg파워콤 병맛유머 광고와 금연캠페인은 지금도 생각나요 ㅋㅋㅋㅋ
다 추억의 광고들이네요 ㅋ

Sort:  

히야님~~ ㅠㅠ 바쁜 것도 바쁜거지만 그냥 정신적 여유가 없는게 더 큰 것 같아요...ㅠ
그쵸? 목소리도 얼굴도 김희선씨 맞죠? 제가 잘 본게 맞는지 확신이 없어서..ㅋㅋ
금연 광고는 당시에 직접 봤던 기억이 나는데 파워콤 광고는 전 인터넷으로 처음 봤어요! ㅋㅋㅋ 직접 보신 기억이 있으시군요. ㅋㅋㅋ 작년인가 암튼 최근 엘지 냉장고 광고에도 국립의 박슬기 발레리나가 나오긴 했는데 그건 비중이 너무 적은 것 같아서.. 그냥 뺐고 요즘 나오는 아시아나 항공인가 암튼 항공사 광고에 나오는 발레는 퀄리티가 왠지 마음에 안 들어서 뺐는데 그것들 넣었으면 비교적 최근 광고라 보신 분들이 많았을 것 같긴 해요 ㅎㅎㅎ
히야님 그림은 늘 잘 보고 있어요...! 스팀잇 가끔 들어와서 그림 보며 안식을 찾는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773.95
ETH 3733.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