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gel food photography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gel입니다.

내일은 오랜만에 사진강의가 있는 날입니다. 강의준비부터 해야 하는데 스팀잇이 먼저인지 음식사진부터 고르고 있는 저의 모습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어제는 아웃X을 갔으니 레스토랑 사진 투척합니다.

고구마피자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크림으로 만든 피자

고구마피자 (8).jpg

고구마피자 (4).jpg

고구마피자 (5).jpg

애플파이피자

사과와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만든 파이피자

애플파이피자 (7).jpg

애플파이피자 (9).jpg

애플파이피자 (5).jpg

새우베이컨or 김치 필라프

새우와베이컨 버터가 들어간 필라프
김치 베이컨이 들어간 맛난 필라프
새우베이컨 필라프 (4).jpg

김치베이컨필라프 (3).jpg

김치베이컨필라프 (5).jpg

Sort:  

헉.. 헤겔님 이 포스팅 보고 나니 피자를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 짱짱하십니다.

배고파서 몽쉘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몽쉘만으론 안될것같네요 ㅎ

hegel님 사진은 언제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야밤에보니 더하군요

와 무슨 광고사진인줄...!! 밤에 이런사진 보면 안되겠습니다...ㅎㅎㅎ

사진이 넘 멋지게 나왔어요.
광고사진으로 쓰신느건가요? 그래도 될것 같은 콸리티네요.
사진강의 잘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멋지셔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듯 합니다.
팔로합니다

으아 비쥬얼 보소!! 애플파이라니 ㅠㅠ 진짜 맛있어보이고, 사진 잘 찍으시네요~~

헤겔님의 사진은 정말..음식 그렇지만
뭐랄까요 옆에 놓여있는 소품들의 배치들이 놀라워요!
전에 막 흩뿌려놓은 가루들을 보면서 감탄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보팅을 누를 수 밖에 없는 헤겔님의 사진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