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편해지려고 올리는 풍경 18번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작가님들.

오늘도 수채화 그림을 그리시고, 시를 쓰시며, 코인 정보 전해주시며, 맛있는 음식점을 귀중한 시간을 쪼개 발품을 팔아 소개해 주시고, 멋진 포스팅을 위해 시간을 투자 하시는 창작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지금 스팀잇의 피드에는 무전 대세글, 유전 사장글로 인하여 많은 작가 들이 의기 소침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대세글의 의미가 퇴색되어 있고 또 이런바 대세글 뻘 글 향연장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스팀잇이 허용한 것이라고 써도 된다는 분이 계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정도 것이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진한장 보는 게 차라리 나을 까해서 이렇게 저도 보팅봇을 마음 껏 써봅니다.

Buildawhle에 스달 $8썻습니다. 

Smartsteem에 스팀 $5

 Appreciate에 스팀 $5

도합 18개 썼습니다.  보팅봇들아 고마워


그리고 사진한 장으로, 시한편으로, 수채화 그림으로 대새글에 오르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요즘은 멜번 사는 게 싫어집니다.


Sort:  

크....사진은 항상 예술입니다.
제가 대세글 한번 봤는데 올라왔네요 ㅎㅎ
18달러 쓰신 보람이 있으십니다!

저처럼 대세글 인기글 관심 없는 사람도 많을거라 사료 되옵니다만...
전 소통 나눌수 있는 만큼의 팔로워가 좋고 그만큼 소통하면 행복해 질거라 믿사옵니다...
하늘과 맡다은 쌍둥이 강이 너무 이뿌네요^^
때로는 저처럼 모르는게 약인 경우도 있나봅니다 ㅋㅋㅋ
빨리 일주일이 지나가길 기도 합니다!
캔스타님 이번주는 주말 드립 맨날 해주세요!! 플리스~~~~~

오홍 마미랑 나랑 넘 닮았어 ㅋㅋㅋ
두번째 줄 적극 동의!

모전녀전.ㅋㅋ

알겠습니다. 모르는 게 약입니다. 정답입니다..ㅋㅋ

앗! 저도 보팅봇 써본다본다하고 아직 못썼어요 ㅠㅠ 오늘 대세글 올라가나요? ㅎㅎㅎ 씁쓸~

이정도론 안올라가요. 적당이 썼죠.ㅋ

오늘도 멋진 사진을!!
요즘 스팀잇이 그런 경향이 있군요.

대세글은 잊은지 오래라 ㅎㅎㅎ

즐건 한주 되세요^^

저도 잊은지 오래되요.ㅋ

피드만 봐도 다 못봐서요. ^^;;
대세글은 볼 시간이 없네요~

네 저도 이글 대세글 올라가면 안보실까봐 18달러만 썼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좋은 풍경사진 잘 보고 가요. ~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사진이 예술이네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 처음 와봤네요.

반가와요.!

아, 봇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군요. 처음 알았어요. 오늘 또 하나 배우고 갑니다.

가급적이면 봇은 쓰지마세요. 얻는게 별로없어요.

네, ㅎㅎ 그리구 당장은 봇을 쓸 스팀, 스달이 없어요. ㅠㅠ
아직은 하루 지나고나면 몇 센트, 몇 달러라도 달리는 게
신기한 나날입니다.

네 그과정 다겪어요.

보팅봇 쓰신게, 잘 맞아들어간 것 같군요.
사진 속 풍경이 참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양목님 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