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분이 있지만 대부분 책이나
모형장난감으로 충족하는 요즘에 유빈이는
자연속에서 좋아하는 곤충을 만날 수 있어서
첨 좋을 것 같아요~!! 책에서 만난 곤충을 실제로
만난다면 더욱 기억에 남고 그 행복이 클 듯해요^^

아이의 추억에 작게나마 자리잡는다면 감사할것 같아요... ^-^

알면 보이는것들 !!!
유빈이가 곤충에 관심이 많으니까 잘 찾아 내는거 같아.
오구오구 유빈이 곤충 박사.
날이 덥다 오늘도 화이팅 !!!

에어컨 없이는 못견디겠구나 ㅠㅡㅠ

저렇게 곤충들이 살아있는 논이 좋은 논 같습니다 ㅋ 저 장구애비 얼마만에 보는건지 ㅋ

좋은 논에게 이 영광을 ㅎㅎㅎㅎㅎㅎㅎ

요새 초등학교도 곤충채집하나요? 만약 있다면....앞으로 몇년간은....ㅋㅋ
그래도 저렇게 즐길수있는 환경이 아직 있다니 유빈군에게 많은 공부가 될것같네요

곤충채집 하려나 모르겠어요 ㅋㅋㅋ
아직 어린이집 다녀서 그런 과제가 있다면 엄청 신나할것 같아요 ㅋㅋ

옴뇸뇸~~
젤리.jpg

벌레 드리러 왔더니 진짜 곤충을 잡으셨네요^^

ㅋㅋ 악
이런 맛있는 벌레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헤헤

자연과 함께 하는 @hjk96님의 육아법 !! ㅎㅎ
너무 좋아보이네요!

와 분명히 저도 어렸을 적에는 곤충도 잘잡고 같이 놀아주고 그랬는데,,물론 제 시점이지만요 ㅋㅋㅋㅋ 이제는 무서워서 같이 놀 수가 없어요..

자꾸 보니까 익숙해지고 어릴적 순수했던 마음으로 돌아가는걸 스스로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ㅋ

장구애비? 아비? ㅎㅎ 어릴적 진짜 많이 잡고 놀았는데... 우렁이도 튼실하니 맛나겠...ㅋㅋㅋㅋㅋ
요즘 어린이 집에선 주말에 있었던 일들을 발표도하고 하는구나!
주말에도 월요일 어린이집 준비를 해야하다니...너무 한것 아닌가? ㅎㅎ

유빈이만 즐겁다면 뭔들 못하겠어요 ㅋㅋㅋ
한 일년치 발표 준비도 가능하죠 ㅋㅋㅋ

와... 저는 실제로 첨보네요 책에서만 봤지.
근데 좀 무섭게 생겨서 못만질꺼같은데 ㅎㅎ
아들이 아주 용감한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