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플로라의 요리 #2] 만두!만두만두만두! 만두를만들어 보아요.

in #kr6 years ago

오~~~오~~~~~
난 너의 요리 포스팅이 참 좋더라 ^^
흠아 여기 왜 맥주가 없엉? ㅋㅋㅋㅋ

Sort:  

아이구 언제 반님께 맥주한잔 대접해 드려야겠네요~ ㅎㅎ
여기서 맥주를 찾으시다뇨~ ㅋㅋㅋㅋㅋㅋ

현재 거주하시는 지역이 어떻게 되시는지요? ^^;

찾아 오시려구요? ㅎㅎ 저는 구미에 있답니다~^^

가까이하기엔 너무먼 당신..이 나는 정말 미워요 ㅎㅎ
저희는 나중에 명절시즌에 고향땅에서 ㅋㅋㅋ

정말 독거노인님과의 거리가 넘나 머네요. T^T
아쉬워요. T^T

플로라님도 서울? 우째 전부다 서울에만 사시는지...ㅠㅠ

미워하지 말아요~ 헤헤 고향앞으로~ 때가 되면 뵐수 있겠죠!

동탄 입니다. T^T

형님이 병점에 사시는데... 몇년에 한번 갈까 말까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77
ETH 3784.6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