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주말은 우리 모두 퇴근합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지금 휴양림에.....
올 여름 마지막 쉼이 될거 같네요.

오늘 하늘이 너무 좋았습니다.

1533906402198.jpeg

오늘은
이번 주말은
정말 제대로 우리모두 퇴근합시다.

직장에서
육아에서
사람들에게서
고민에서
모든 일상다반사에서

퇴근하겠습니다. - 장미여관


오래 버텼네 참나 오래 버텼어

이 나이 먹을 동안 맞지 않는

옷을 입고 살았네

배고픈 세상 가난한 청춘이라 음음

나 기대하는 사람들의 책임감에 버텼네

퇴근하겠습니다 퇴근하겠습니다

이놈의 쥐꼬리만한

월급으로 버텨왔는데

퇴근하겠습니다 퇴근하겠습니다

나 이제 행복 찾아

멀리멀리 떠나렵니다

퇴근하겠습니다

무책임한 남자 나는 바보같은 남자

나 혼자 행복하게 살겠다고

그만둔다 말했네

답답한 세상 가난한 청춘이라 음음

나 이러지도 저러지도

아무것도 못하네

퇴근하겠습니다 퇴근하겠습니다

이놈의 쥐꼬리만한

월급으로 버텨왔는데

퇴근하겠습니다 퇴근하겠습니다

나 이제 행복 찾아

멀리멀리 떠나렵니다

그만두겠습니다 나 그만둡니다

에라 모르겠다 나는

인생 한 번 걸어볼랍니다

퇴근하겠습니다

덧붙임 :
주말까지 휴양림에 있어 많이 찾아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틈틈히 찾아갈게요.
궁금하니까요 ㅎㅎㅎ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퇴근하겠습니다~~~~

Sort:  

어제 서울 하늘은 정말 좋더라고요. 뭉게구름도 예쁘고요 ㅋㅋ

오늘도 포스팅 잘 봤습니다. @hodolbak

퇴근하면 푹 쉬시다
저녁에 한번씩 들리세요 궁금하니까요^*

오늘 하루도 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호돌박님!

전 스팀잇으로 지금 출근했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잘 놀다 오세요. ㅎㅎ

진주는 구름이 많았는데 날씨가 좋으셨나봐요~ 다행입니다~! 마지막까지 푹 쉬다 오셔요~^^

주말에 휴양림에서 잘 쉬고 오세요. 저도 거창으로 모임하러 go~

어느 휴양림이 그리 멋진지 꼭 소개해주세용 ㅎㅎㅎ

멋진하늘 멋진글 잘 보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