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동네 맛집 발견

in #kr15 days ago

어제 저녁 아내랑 뭐 먹을까 고민하던 중 얼마전 상가주변을 지나던 중 맛있을것 같다란 생각이 들었던 음식점이 생각이 나서 가봤다.

이름은 중경삼림!
이름에서 자연스럽게 유추가 되듯 식사와 요리등 10여가지의 퓨전 중식을 파는 가게이다.

탄탄면 하나와 매콤한 중경식 닭튀김!!

집근처에서는 맛 볼수없던 요리라 괜찮은 저녁이 됐다.

다음에는 다른 요리를 먹어보는 걸로!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손님대접에도 괜찮은 식당인것 같다.

점심에도 하면 괜찮을거 같은데 사장님 몸이 좋지 않아 오후4시 이후에나 오픈을 하신단다.
그건 좀 아쉬운 부분이다.

1000004631.jpg

1000004630.jpg

Sort:  

술을 부르는 안주 같은데요~^^

술 역시 한잔 했지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닭튀김 맛있어 보이네
사진도 잘 찍었네..ㅎㅎㅎ 애호박형

그냥 메모나게 다음엔 치킨이나 끝을까?? ㅎㅎ

오우 맛있겠다
내일 건강검진이라 단식중인데 ㅠㅠ

건강검진 끝나고 맛난거 고!!

메뉴 좋네요^^

가볍게 딱입니다.

중경삼림 !!
임청하 담배물던 장연이 기억도 나는 ㅎㅎㅎ
하하 !! 이건 소주 한 잔이 꼭 필요한 메뉴 같은대요 ^^

중경삼림 영화나 다시 봐야 겠네요 ㅎㅎㅎ

닭튀김이 매콤하고 육즙도 잘 나올 것 같아 보이네요 ㅎㅎ

바삭함에 좀 아쉬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