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수다#124]날이 좋아 흥얼거림 (feat. 나팔꽃)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kr • 7 years ago 오늘 하늘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