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밋업] @soonhh 님, @bbooaae 님 과 함께 한 '조용한 작업실' 목공방밋업!

in #kr5 years ago (edited)

기다렸던 약속을 가는 일은 언제나 가슴이 두근거리는 일이다.

퇴근 후 문산으로 가는 경의중앙선에 몸을 실었다.
오늘의 약속 장소는 '조용한 작업실' @soonhh 님이 오랜 준비끝에 오픈한 목공방이다.

@soonhh 님의 포스팅으로 공방을 준비해 나가는 과정을 가끔 볼 수 있었고 오픈 후에는 @bbooaae 님의 원데이클래스 후기를 보기도 했다.

경의중앙선 야당역에 위치한 공방!

전철에서 내려 공방으로 가는길!
저멀리 공방이 눈에 들어온다.
공방안에서 누군가가 지나가는 모습!

@soonhh 님인가?

공방에 들어서 @soonhh 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다.
스팀잇안에서 포스팅과 댓글로 소통을 하다보면 이 사람은 참 만나고 싶다하는 분들이 있다.

@soonhh 님도 그분중 한분이었고 목공을 하고 또 공방을 창업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더 그랬는지도 모르겠다.
인사를 하고 테이블에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누군가 슬며시 뒤에 와서 반갑게 인사를 한다.

호돌박님!

오늘 함께 보기로 했던 @bbooaae 님!
좀 늦을 거라더니 이머 몇 시간전에 와서 첫 만남을 위한 선물까지 준비하고 계셨더랬다.

마음이 선하다. 표정도 말투도
@bbooaae 님도 @soonhh 님도

자리를 옮겨 함께 술한잔을 나눴다.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목공에 대한 이야기

술한잔 들어간 노친네의 끊임없는 수다에 많이 괴로웠을터인데 이 역시 들어주는 모습이 참 이쁘다.
@soonhh 님도 @bbooaae 님도

공방에서 집까지 두시간이나 걸리는 @bbooaae 님은 결국 막차를 타고 가셨고....
나는 공방으로 옮겨 @soonhh 님과 맥주한잔을 더걸치고 나니 차가 끊겨 택시를 타고 갔다.
@soonhh 님은 다시 공방으로...

목공방이라는게 참 어렵다.
주변에서 너무도 많은 이야기를 들었고
무엇보다 아직 수작업이란 인식이 소비자들에게는 많이 부족하다.
나역시 소비자입장에 선다면 그럴지도...

잘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이 진심으로 간절하다.

또 한번 자리를 만들어 이야기를 나누어 봐야 겠지만 스팀잇내에서 제대로된 목공밋업을 한번 추진해 봤으면 좋겠다.

예전 @manamine@theflorist (자뎅드블룸) 과의 협업으로 플라워 클래스가 여러차례 있었다.
[마나마인X자뎅드블룸]10월 가드닝&플라워 클래스 밋업 신청 받습니다!

목공이라고 못할법이 무엇인가?

보팅 펀딩을 받아 진행해도 되고 참가비를 받아 진행을 해도 되고 방법이야 얼마든지 있으리라 생각한다.
밋업이 이루어진다면 확실히 색다른 재미는 보장한다.
혹시 두근두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장소는 경기 파주시 야당동입니다.
경의 중앙선 야당역 내려서 바로
네이버에 조용한작업실이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20190528_221053_HDR.jpg

20190528_221036_HDR.jpg

20190528_220951_HDR.jpg

20190528_220959.jpg

20190528_221201.jpg

20190528_221319.jpg

20190528_221340.jpg

밋업리뷰정리

  1. @soonhh 님 대박 젊음
  2. @bbooaae 님 완전 동안
  3. @soonhh 님, @bbooaae 님 선한 사람들
  4. @soonhh 님이 겹살에 소주 사줌
  5. @bbooaae 님의 서프라이즈 선물
  6. 노친네는 수다시전과 맨입으로 얻어먹고 선물받고 옴
  7. 목공밋업 추진할까?
  8. 뽀돌님 밋업후기

마나마인_애니메이션.gif

Sort:  

우앙 목공소 간판 넘 감각적으로다가 이쁘네요. 목공 밋업 좋은데욤.

뽀돌언니 매력이ㅋㅋㅋㅋ 넘치는 분 같아요 ㅋㅋㅋ목공밋업 좋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진짜 매력덩어리인 것 같아요. ㅎㅎㅎ
목공밋업하면 스윗파파님도 오시죠?^^

노친네는 수다시전과 맨입으로 얻어먹고 선물받고 옴

ㅋㅋㅋㅋㅋ 멋진 밋업하셨네요!! 맨인으로 얻어먹고 선물받고 옴.... 이게 제일 맘에 듬니다!! ㅎㅎ

ㅎㅎㅎㅎㅎㅎ 다음엔 제가 사야겠습니다^^

호돌님이 사신다니... 널리 알려 많은 분들 참여할 수 있게 해야겠군요! ㅋㅋ

ㅎㅎㅎㅎ 독거님이 오시면 ㅎㅎㅎㅎ

부럽습니다.
밋업 얘기 자체가 스티밋에서 정말 오랜만인듯 합니다.
훈훈한 분위기가 안봐도 비됴입니다~
그런데 스스로 노친네라뇻!! 우린 아직 사십 중반 꽃다운 청춘입니다~ㅋㅋ

맞습니다 청춘이죠 ㅎㅎㅎ
근데 순님이 너무 젊으시더라는 ㅎㅎㅎ

와 완전 멋지네요. 정말 좋은 시간 되셨을 것 같아요.

넵 이번엔 그냥 밋업이었지만 다음엔 진짜 목공을 해보려고요^^

핵심은 맨 입 인가요? ^^

이런 포스팅 너무 좋아요.
사람 살아가는 맛이 이런거죠.

네 맨입 ㅎㅎㅎ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booaae 님 완전 동안

틀렸어요!!
완전 젊음 ㅋㅋㅋㅋ

크 이색 밋업을 하고 오셨군요ㅎㅎ
목공 밋업도 신선하고 좋은 것 같은데요??

목공,, 공간하구 기구만있으면 배워보구 싶은...머든 내손으로 만드는건 정성이가게마련이죠~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47 which ranks you at #88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6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