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약속, 그리고 밋업] 당신의 즐거움은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디디엘엘님은 밋업 명단에 없었던것 같은데 잘못봤나보네요ㅎㅎ
디디엘엘님의 말씀처럼...댓글 잊고 있었어요ㅎ
어제일도 잘 기억안나는데 26일 전일은 더더욱...ㅎ
그래도 기억하고 겸사겸사(?) 독서감상평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힐링좀 됐나요?^^
이건 당연히 퍼가욧~^^

Sort:  

이근후 선생님 책을 더 찾아 보고 싶어졌어요
그런데 지금은 지난 번 사온 책이 여러 권이라
우선 읽고 난 다음 사보려고요^-^
홀릭님께서 리뷰 올려주시는 책들 모두 너무 좋아서
자꾸만 제 책꽂이가 가득차려고 합니다!
(저희 동네 도서관에 책이 없어요..ㅠㅠ)

근데 안타깝게도 이근후선생님 책이 많이 없어요ㅠ 그래서 2권읽고 끝이네요~
저희 동네도서관은 의외로 책이 많던데 그것도 감사해야겠군요ㅎ
디디엘엘님의 독서포스팅 기다리고 있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43.01
ETH 3154.8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