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요즘 저는 번아웃인가봐요...

in #kr6 years ago

저도 요즘 사소한거에도 신경쓰이고 여러가지 고민이 들더군여.. 저만 힘든줄 알았는데 친구나 지인들 근황 좀 물어보면 힘들어하는 얘들이 많더군요..! 아무래도 폭염때문에 뇌가 방전이 되서 그러지않을까.. 생각되네요 ㅋㅋ.. 여행을 좋아하시는 만큼 지금은 스트레스 때문에 준비하는건 귀찮을 수도 있어도 막상 가보면 또 기분전환의 계기가 될수도있으니 여행 계획 담당을 이번만큼은 남편분께 맡기고 여행 가는 당일에 어디 가는지 아는건 어떨까요 ㅎㅎ 아니면 예전에 드셨던 건전지 음료수를 통해 방전을 해제하심이..

Sort:  

오랜만이에요 @hopeingyu님^^ 진짜 뇌가 방전됐는지 아무 생각도 안나고 멍하기만 하네요 곧 괜찮아지겠죠?! 건전지 음료수 잊고 있었는데 다시 먹어서 힘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49.43
ETH 3190.2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