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요즘 저는 번아웃인가봐요...

in #kr6 years ago (edited)

4F93227B-551B-4EAA-9E93-4DF35BDFB5F4.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제목 그대로 저는 요즘 번아웃 상태인 듯 해요.
우울하거나 그런 건 아닌데 병든 닭처럼 기운이 없달까요...

스팀잇도 뭐라도 써보려고 하다가 그냥 닫아버리기 일쑤이고,

회사에서도 보는 사람들 마다 얼굴이 안되어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요.

제 입에서 나오는 말은 영혼이 없을 때가 많구요.
(스스로 말하면서도 말이야 방구야...)

남편님은 하필 이때 여름 휴가를 가자고 하는데, 저희 집 여행 계획 담당이 저라서 여행 마저도 귀찮은 정도네요...이런 적이 없었는데...😢

원인이 뭘까 생각했더니 아무래도 과중한 업무와 더위 탓이 큰 것 같아요.
과중한 업무는 과중한 회의 때문인데, 오늘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자리에 앉은 적이 없었어요. 더 이상 이렇게는 안될 것 같아서 해결책을 좀 찾아보려고 해요.

그리고 더위는 뭐...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일이긴 한데...

그래도 번아웃을 좀 해결할 만한 묘안이 없을까요? 좋은 팁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이 글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ㅎㅎ)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짱짱맨님도 더위 조심하세요!! 으쌰!!

저도 요즘 사소한거에도 신경쓰이고 여러가지 고민이 들더군여.. 저만 힘든줄 알았는데 친구나 지인들 근황 좀 물어보면 힘들어하는 얘들이 많더군요..! 아무래도 폭염때문에 뇌가 방전이 되서 그러지않을까.. 생각되네요 ㅋㅋ.. 여행을 좋아하시는 만큼 지금은 스트레스 때문에 준비하는건 귀찮을 수도 있어도 막상 가보면 또 기분전환의 계기가 될수도있으니 여행 계획 담당을 이번만큼은 남편분께 맡기고 여행 가는 당일에 어디 가는지 아는건 어떨까요 ㅎㅎ 아니면 예전에 드셨던 건전지 음료수를 통해 방전을 해제하심이..

오랜만이에요 @hopeingyu님^^ 진짜 뇌가 방전됐는지 아무 생각도 안나고 멍하기만 하네요 곧 괜찮아지겠죠?! 건전지 음료수 잊고 있었는데 다시 먹어서 힘내야겠어요:)

많은 회의만큼 하루를 지치게 하는 것도 없죠 ㅠㅠ
얼른 이 시기가 환경이 지나가길 바라봅니다.

회의회의회의 너무 많아요 흑흑-
머리를 비울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

그 시기가 잘 지나가길 바래요 ㅠㅠ
조금만 여유로워도 좋을텐데~ 지치고 지치는 시기이신가봐요~
업무야 어쩔수 없지만 다른일들은 잠시 내려놓는것도 방법이듯요~ 혼자 다 해내려고 애쓰지 마세요~
힘내시고 홧팅입니다~^^

혼자 다 해내려고 애쓰지 말라고 말씀해주시는게
너무나 힘이 나네요 감사해요!! :)

스트레스를 화악 푸셔야할텐데 ㅜㅜ
생각외로 가까운데 있을때가 있다고 합니다!!!
agee00님 화이팅!!

너무 더워서 그런 것 같아요 우부님~~
얼른 기운낼께요:)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까 더 그런것 같아요ㅠㅠㅠ
한것도 적은데 금방지치고 의욕없고.... 제 이야기 같네요 ㅜㅜ 빨리 이 무더위가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날이 더워도 너무 더워서 맥이 빠지네요~~
@now-here님도 곧 괜찮아지시길 바래요!!!
화이팅 :)

혹시 너무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스타일이 아니신지... 당분간 잠시 내려놓은것도 방법일듯싶네요^^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위에 맥을 못추는듯하구요^^ 화이팅입니다!!^^

완벽은 아니고 걍 주어진 일 하기에 벅찬 그런 상황이랍니다^^;; 날이 더워서 기운이 빠졌나봐요 화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글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ㅎㅎ) ← 이걸로 이미 마무리 하신듯.

여러가지 대안을 찾아봐얄테니 저도 고려하시라고 몇가지 제안해보겠습니다.

  1. 시발비용을 지출해본다.
  2. 격렬한 놀이기구를 탐으로써 일시에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려본다.
  3. 문화생활을 즐겨본다.(연극, 공연, 영화)
  4. 남편님과 소소한 저녁 시원한 펍에서 맥주에 단짠단짠 안주를 즐기며 더위를 가셔본다.
  5. GTA온라인에 접속한다.

5번이 강추네여.

1~5번 모두 다 해야 힘이 날 것 같아요!!
그 중 최고는 아마도 5번이 될 듯 하네요~
컴퓨터를 질러야 하니 1번을 먼저 실행해볼까욤?

100 만원은 잡으셔야하는데요 =_=?
돈쓰시고 더 우울해질 수 있어요 .

퇴근해서 맛난거 많이 드세요~
전 요즘 입맛도 없네요..ㅡㅡ;;
(근데 살은 안빠지네요.ㅋ)

저두요~ 요즘 밥도 많이 안먹는데
살은 왜 자꾸만 더 붙을까욤
스트레스 지수가 팍팍 올라갑니당😐😐😐

한템포 쉬었다 가면 괜찮을거 같은데. ㅠㅠㅠ 과중한 업무가 agee00님을 힘들게 하나봅니다. ㅠㅠㅠㅠ
화이팅 하세요 !!!

쉬어갈 타이밍을 잡아서 곧 휴가를 쓰기로 했어요~
쉬고 나면 기운이 살아나길 바래봐야겠네요
감사해요 흠님^^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