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달러는 무조건 1달러 언저리 선에서 유지 되어야 한다.

in #kr6 years ago

깊이있는 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SBD는 왜 상장이 되었나요?

Sort:  

어떤 상장을 말씀하시는지요?
음 거래소 상장이라면 별개의 문제 아닐까요?
결국 SBD가 스팀 1달러어치페깅이든 뭐든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곳은 거래소이니깐요. ㅎㅎㅎ

넵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서, 기존의 취지와 다르게 가치 변화가 심화되는 것 같은데요

어 근데 거래소와는 별 상관이 없어용 ㅎㅎ
이 스달이 이렇게 변질된 것은 거래소의 문제라기 보다는
SBD ㅡ> STEEM 변환만 가능하고 STEEM ㅡ> SBD 변환이 안되서라고 사람들은 보고 있어요.
거래소가 없으면 SBD를 팔 장소가 아예 없어져서 ㄷㄷ 그것도 그것나름대로 큰 문제가 될 것 같아요.
아무튼 좋은 의견 정말 감사합니다!!

만약 거래소 상장을 막아버린다면, 변환이 되더라도 혜택을 누릴수 없을거라 생각했는데요. 거래소 상장을 거래소가 알아서 시킨다...그게 가능한 모델인가 보군요. 어렵네요. 암튼 고맙습니다.

그런데 이 스팀달러라는게 그냥 거래소가 마음만 먹으면 상장해버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으니 ㅎㅎ.. 거래소가 상장을 못하게하는것도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구요 ㅎㅎ 거래가 있다 싶으면 거래소가 이득을 보기 위해 알아서 상장을 해버리니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