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마아냐 봇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냄새는 둘째치고 말이죠 >_<

龜何龜何구 하 구 하 (거북아 거북아) 首其現也수 기 현 야 (머리를 내어라.) 若不現也약 불 현 야 (내어놓지 않으면) 燔灼而喫也번 작 이 끽 야 (구워서 먹으리.)

라니. ㅎㅎㅎㅎㅎ

이번 투표는 극명하게 결과가 나와있군요. 저도 2번 갑니다!! 어차피 현실세계의 마아냐님은 이미 절세미녀로 돌아와 있고, 봇이야 머.. 태국에 가시던 보쌈님의 도움을 받으시던 어떻게 해결이 되겠지요 ㅋㅋㅋ

결국 마아냐님 태국을 보내는군요....... 알겠습니다..

마아냐님 태국 갑시다. 수술하러~!!

ㅋㅋ 드디어 소설의 배경은 세계로 뻗어나가고.. 뭐 이렇게 되는 건가요?

근데 족장님 정말 비상하신것 같아요! 마아냐님을 살려내는데 봇을 이용하시다니...
해답은 모두 스팀잇에 있군요. 족장님이 제 예전 글을 살펴보신 이유를 알것 같아요 흑흑 ㅠㅠ(감동의 눈물) 저는 사실 그날 제 글이 회색인 것을 보고도, 스팀잇은 클릭했던 글 제목이 회색으로 뜨니까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별 생각 없이 넘어갔었거든요 ㅠㅠㅠㅠㅠ

언젠가 포스팅을 쓰려고 했는데...
누군가가 제 글을 읽고 등장인물이 궁금하면 그분의 아이디를 클릭할수도 있으니...
왠만하면 그분들의 관심사와 비슷한 케릭터를 만들어 드릴려고 합니다.ㅋㅋ

소설속에 자신의 관심사나 취미, 직업이 나오면 기분이라도 좋잖아요 ^^*
현실과 비슷한 케릭터....

@hodolbak 님은 휴양림과 우드카빙을 좋아하시니 (캠핑장사장)
@thinky 님은 미술관 포스팅을 자주 하시니 (미술관련하는 뱀파이어)
@grapher 님은 어벤져스 케릭터를 좋아하시니 ( 군단장 )
@sintai 님은 별과 달을 좋아하시니 ( 별사진전문 박사)
@allpass 님은 가이드독 사원이니 ( 여왕 경호원)
@maanya 님은 인공지능 컴퓨터 박사이니 ( 마아냐봇 주인)
@vossam 님은 건담을 만드시는거 좋아하시고 강아지 두마리랑 동거 ( 보쌈박사)
.
.
.
등등
이때까지 출연하신 모든분들이 다 전문분야들이 있으니...
어찌보면 소설로 서로를 이어주는 역활을 하네요 ㅎㅎㅎ
하다보니 소설쓰는 큐레이터가 되어버린.... ㅋㅋㅋㅋ

11편 여왕을 알현하다 이후...
@heeyaa35 님과 @realsunny 님은 서로의 블로그로 가서 "자매님.. "
이러시니 어찌보면 뿌듯합니다. ^^*

(아직 댓글을 다 달지는 못했지만)그렇지 않아도 모든 분들께 놀러갔었답니당 ㅋㅋ
아직 쑥쓰러워서 인사 못드린 분도 있는뎅, 조만간 또 놀러가서 인사드리려고요.

아 글고 올패스님은 깜지 키우시는가보다 하기만 했는데 진나 가이드독 활동도 하시는건가 봐요??
올패스님을 위한 허접한사진을 하나 찍어놨는데 가즈아글에 아직도 반말댓글을 못달고 헤매는 중이었어요 ㅋ

가이드독 사원이죠 ㅋㅋㅋㅋㅋ

자기의 사원 이야기 나오니... 반응이 오잖아요 ㅋㅋㅋㅋ

하하하하 넘 귀엽고 웃겨요 >_< 강아지들이 댓글다는것두 귀여운데 ㅋㅋㅋ 막 말을 하고

스팀잇의 귀염둥이들입니다 ㅋㅋㅋ

2번입니다. ㅎㅎ

현명한 판단이십니다 ㅋㅋㅋㅋ

2번으로 하고, 평행세계의 마아냐의 아이덴티티를 지키기 위해 태국으로 가서 수술 받으면 심태님의 다리겠군요. :)

그럼 2번 하고.. 태국 갈까요??

요즘 같이 빠른 세상 하루만에 가시죠 족장님!
제 역할이 궂은일인거 같은데 6개월동안 하다가 제가 죽어요~
제가 보쌈님 잘 도와서 수리할게요~
말 나온김에 저녁은 보쌈으로 해서 먹죠 ㅋㅋㅋ

아고 호박돌 사장님...
6개월이 아니라... 6년.... ㅠㅠ;

저녁은 바다거북 보쌈??

제가 마아냐봇 냄새땜에 정신이 오락가락!
바다거북 보쌈 준비할게요~^^

넵.. 보쌈 박사님도 곧 도착 하지 싶어요 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2번이요 ㅋㅋㅋㅋ
저는 족장님의 자유로운 창작을 지지합니다. ^^

그나저나 마아냐님 B*Q 치킨 홍보대사는 아니시겠죠.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라니.. ㅋㅋㅋㅋ

아... 전부 빠른 진행을 원하시는군요...

전 1번을 전부 지지하면 좀 쉴려고 했더니만 ㅋㅋㅋㅋ

오~ 박사라니.. 저도 2번으로 빨리 가요~ ^^

오~ 보쌈 박사님 오셨다~

얼렁 고치러 갑시다 ㅋㅋㅋㅋ

아니 대체 저 타이밍에 왜 또 구지가가 나오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분명히 좋은 오일을 썼다고 하는데...
썩은 오일냄새가 나니....
원인은 먹었던 바다거북이 바베큐가 문제일듯..
그런데 구지가를 부르네요 ㅋㅋㅋㅋㅋㅋ

예쁜 혼종을 기대해봅니다.

아.. 이분들 왜 이러실까??

괜히 1번 하고 싶어지네 ㅋㅋㅋ

건장한 절세 미녀는 뭔가요? ㅍㅋㅋㅋㅋㅋ 읽다가 나는 누구인가 했네요. 신타2도 궁금하고욧! ㅋㅋㅋㅋ

음... 에빵님... 궁금하면 500원.. ㅋㅋㅋㅋ

앞쪽부터 읽어보시면 다 나와요 ㅋㅋㅋㅋㅋ
별사진전문작가 사칭하던 사람이 있어요 ㅋㅋㅋ
https://steemit.com/kr/@hsuhouse0907/bqpae-6
읽어보면 나와요 ㅋㅋ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제가 블로그도 들어가봤거든요. 진짜 누구여요? 신타이님하고 관계없는거죠? 아! 굼굼!

신타이 = 신타2 입니다 ㅋㅋㅋㅋ
예전에 마스터키 잃어버린줄 알고...

계정을 하나 만든게 신타2 인데....
계정만든지 5분만에 마스터키를 찾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두분다 동일 인물입니다. ㅋㅋㅋ

그렇군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에공...별말씀을요 ㅎㅎㅎㅎ
자세히 글을 못쓴 제가 죄송합니다 ㅠㅠ;

족장님이잘못했네요 ㅋ

아하!! 들어가 보고 부계정인 것은 이해했었는데 왜 만드신지는 에빵님이 질문해 주신 덕분에 이렇게 알게됩니다,,, ㅎㅎㅎ

사연이 있었죠 ㅋㅋ
별작가님 부계정도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ㅋ

상반신여자-하반신남자 +_+ 어머머머~ 이거 내용이 좀더 흥미 진진해집니다!! ㅋㅋㅋㅋ

으흐흐 흥미진진 하죠?
이러다가 흥미를 잃으면 어쩌죠 ㅠㅠ;

아닙니다+_+ 작품 하나하나 다 잼있습니다!!
출판하셔도 되겠어요! 족 작가님!!!!!!

리안님... 이러시면 망합니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