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GOPAX 이준행 대표님 인터뷰 영상 올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부끄럽지만 처음으로 제가 나온 인터뷰 영상 스팀잇에 공유합니다.
5월 15일 GOPAX 이준행 대표님과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

저도 거의 데뷔전이라 너무 떨었네요ㅠㅠㅠ

제 기억으로는 이번 인터뷰가 세번째인가 네번째로 알고 있는데....
워낙 유명한 분이시다보니 떨리더라구요....

고팍스 요정.PNG

인터뷰 내용적으로는 너무 많은 궁금증이 있어서 질문을 많이 여쭤봤어요.

그런데 끝내고 나니 내용이 조금 길어져서 두 파트로 나눠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파트에서는

"암호화폐 분야에 발을 들이시게 된 계기"

" 대표님의 암호화폐 거래 여부"

"암호화폐 시장의 전망"

"IO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예정일!"

"GOPAX 거래 기능 불편함 개선 방안"

"GOPAX X STEEMIT 밋업 계기"

등등... 알찬!!! 질문으로 인터뷰 구성해 봤습니다.

영상이 나오고 나니 주변 분들께서 저랑 이준행 대표님하고 굉장히 닮았다고...ㅋㅋㅋㅋ영광입니다!!!

2부에서는 훨씬 더 유익한 정보 많이 담아서 업로드 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릴께요 :)

구독좋아요도 마찬가지로 부탁드려요 :)

그리고 혹시나 개선해야할 점이나 이런 부분을 포함해서

다음 인터뷰부터 여쭤봤으면 좋겠다 싶은 질문이 있으시다면!!

부담갖지 마시고 편하게 댓글 부탁드릴께요!!

링크는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3


인증샷은 너무 긴장해서 못찍었는데 나름(?) 기념품...

KakaoTalk_20180525_184729588.jpg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꾸준히 즐거운 리뷰, 인터뷰 등등 암호화폐 관련 소식으로 찾아뵐께요!

Hwantal 이었습니다 :-)

Sort:  

😧wow 리틀 손석희님! 멋지시네요!

더퀸갓제너럴경국지색아프로디테여신롱보더 레비님!! 감사합니다 ><

손석희님 반가워요!!

너무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꾸벅

감개무량한 칭찬을...ㅋㅋㅋㅋㅋㅋ응원 감사합니다!!

인터뷰 잘봤구요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ㅎ

꾸준히 업로드 할 예정인 소식 귀 기울여 주세요!! 계속 좋은 칸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4.41 % upvote from @boomerang.

2부가 기대됩니다!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뵐께요!!

오우 박력이 넘치십니다 ㅎㅎㅎ
멋진모습 많이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ㅋㅋㅋㅋ박력잇고 섹시한 느낌!! 최대한 살리겠습니다

응원할께요~ㅋㅋㅋ

2부 기대됩니다 ㅎ 손석희님이 여기 계시다고...ㅋ

송구하오나....ㅋㅋㅋㅋ다시 생각해보니까 좀 민망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손석희님 쫓아가겟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