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 A Lovely Girl

in #kr6 years ago

돼지 아님

1.jpg

0.jpg

I'm not a pig.





마리입니다.
누워 자는 모습이 돼지 같...
좀 뚱뚱하긴 하네요.

비만의 책임은 견주에게 있죠.
안쓰럽고 귀엽다고 많이 먹였습니다.
학대받고 굶주린 과거가 있는 마리거든요.

처음 만난 날
꼬질꼬질하고 야윈 모습이 충격이었습니다.
몸에서는 지린내가 났고
생김새도 정말 못난이였습니다.

그렇게 많이 먹인 결과가
지금의 몸매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좀 뚱뚱하면 어때요.
침 흘리고 돼지소리를 내도 귀엽습니다.



몸매 이야기는 이쯤하고
다음에 이어지는 사진은
시간 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같은 장소를 마리>바비>마리 순으로
번갈아 차지하는 모습.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구분이 되시나요? ㅎㅎ
이렇게 보니 둘 다 몸매가 비슷하네요.

마무리는 바비의 섹시한 뒤태로~

9.jpg



거기 누구요?
Who's ther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처음에는 진짜 구분이 안 됐는데 보면서 잉? 조금 다른데? 생각했어요. 이런 차이를 느끼는 저에게 오히려 더 놀라고 있습니다 ㅋㅋㅋ(눈썰미가 좋은 편이 아니거든요) 역시 자주 봐야, 오래 봐야 잘 알게 되고, 더 예뻐 보이나 봅니다. ^^

👨네 오래봐야 잘 알게되고 예쁜 점도 찾게 되는것 같아요. 오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마리한테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ㅠ,ㅠ 나쁜사람들~!!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러운 아이를!!!
돼지소리를 내도 이쁘다고 하는 견주를 만나서
정말 다행입니다~ 제눈에도 이쁜걸요!

👨그러게요. 나쁜사람들이 있어요! 저도 만나서 참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 )

전 구분 안되는 군요ㅠ

👨ㅋㅋㅋㅋㅋ 정상이십니다. 구별하기에 난이도가 있죠. ㅎㅎ

아 귀여워라 ㅋㅋ
주인 잘 만나서 정말 다행입니다..

뭐 강아지들 건강 생각해서 비만까지 가면야 당연히 안되겠지만
적정한 선에서는 전 사실 통통한 애들이 더 보기 좋더라구요

저희집 스피츠는 슬개골이 안 좋아서 수술을 한 턱에
체중 조절 칼같이 해야해서 통통한 모습은 보기 어려울 듯..
그런데도 병원에서 요구하는 체중은 거의 피골이 상접한 수준까지던데
내 몸도 아니고 강아지 몸관리를 해줄려니 만만 찮군요

👨 바비는 관절이 안좋아서 체중조절이 필요한데 다행히 마리처럼 많이 먹는 편은 아니네요.
대신 운동이랑 약으로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강아지 몸관리 신경이 많이 쓰이죠! ㅎㅎ

참 이거..강아지들 관절 문제는 어디서나
골치네요 어디 어떻게 아프다고 말도
못하는데 ㅠ심각하지 않을때 잘 돌보고
관심많이 가져줘야지 싶어요^^

전 아기 돼지 소개하시는 줄 알고 봤다가 빵 터졌습니다 보고서 ㅎㅎㅎ 귀여워요. 사랑을 많이 주시는게 느껴져요. ㅎㅎ 계속 보고싶네요. 팔로우 할께요

👨가끔 어르신들이 돼지를 기르냐고 물으시기도 합니다. ㅎㅎ
얼핏보면 그렇게 보이기도 하거든요 : )

저희 본가에 강아지는 관절이 안좋아서 맘껏 못먹이게 하고 있는데,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음식을 갈망할때마다 안쓰럽지요. T-T
사랑을 많이 받아서 사랑이 쪘네요! :)

👨저희 바비마리도 관절이 좋은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걱정이 됩니다.
대신 운동을 꾸준하게 시켜주고 약도 매일 먹이고 있어요! : )

맨 위에 사진 옛날 액자에 있던 그림 사진 같아요~돼지아님에서
ㅋㅋㅋㅋㅋㅋ 우리 애덜은 입이 짧아서 큰일입니다~

👨돼지그림이죠? 알것 같아요 ㅋㅋㅋ

마리 안녕~^^ 뒤태는 저희집 호두랑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날씬한 호두와 비슷하다니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귀요미 통통하니 섹시한데용

👨네 섹시합니다! 빵빵한 배와 짧고 통통한 허벅지 라인까지 아주 섹시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