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우유리뷰] 매일우유맛 오리지널

in #kr5 years ago

001.jpg
안녕하세요. 인스턴트 커피(가루커피) 리뷰를 하는 가리스타 9번방님의 리뷰를 따라할 예정인 초보가리스타 레첼킴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에 장을 보러 가서 발견한 우유가루를 직접 구입하여 리뷰해봅니다. 이름은 '매일우유맛 오리지널'입니다.



003.jpg
002.jpg
'가루형태의 우유'라는 특히한 형태가 추억의 맛을 불러일으킬수 있다며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1박스안에 10개의 가루우유가 들어있습니다. 하나씩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리지널의 방법 (따뜻한 물 + 우유가루)
KakaoTalk_Moim_4yb7KfFIevPgbp4WLZ2hi0Qs3Kd7R7.jpg
스틱1포(20g)에 따뜻한 물 100mL를 부어 잘 저운 후 맛있게 드세요. 기본의 조합으로 시도하였습니다.

  • 1번째 시도 : 대충 머그컵 넉넉히 따라 타서 먹었는데 추억의 우유맛보다 따뜻한 매일우유 멸균우유맛이었습니다.
  • 2번째 시도 : 친구한테 이야기 했더니 물을 적게 타야 추억의 맛이라 하여 물을 적게 타봄. 추억의 맛(달고 살짝 느끼)과 비슷하나 특유의 불량스러운맛은 없음

종이컵 기준으로 물을 타야 원하는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2. 그린티라떼 (따뜻한 물 + 녹차가루 + 우유가루)
001.jpg
004.jpg
예전에 선물받은 녹차 가루가 있어 그린티라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비쥬얼은 그럴싸 하였지만 녹차의 맛이 너무 강하서 잘 어울리지는 않았습니다.



3. 카페라떼 (따뜻한 물 + 드립커피 + 우유가루
005.jpg
설명서는 에스프레소 한잔을 추천했지만 에스프레소가 없으므로 드립커피를 만들어 봅니다. 사실 모카포트가 있긴 하지만 인덕션용이여서 에스프레소 한잔을 위해 꺼내기가 귀찮아 포기했습니다..ㅋ 드립커피는 무난무난한 깡통 빨간 일리커피 입니다.

KakaoTalk_20181208_162245867.gif
따끈따끈 스르륵

확실히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그럭저럭 괜찮은 카페라떼의 맛이지만 우유가루의 단맛이 어설프게나서 애매한 단맛을 싫어하신다면 별로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맛(★★★☆☆) 약간 부족한 추억의 맛
향(★★★☆☆) 향은 그럴싸 함
응용(★★★★★)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 표현 가능 할듯

가끔 따뜻한게 마시고 싶은데 커피는 부담스러울때, 먹기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은 30개에 8,000 ~ 10,000 했던거 같습니다.(정확히 기억안남) 10개씩 3박스가 있는데 언제 다먹을지 고민이 되네요. 기회가 된다면 우유가루+물+콘프로스트 도전해 보고 싶지만 호기심은 여기까지 하는것으로 하며, 그냥 우유를 드시는걸 추천해 봅니다.



8SzwQc8j2KJb4ARrxQxCjX4jizub4U5CAK3WwB89qackWmBhfbixJoV9e6XxkSxvDvh7kZ3CJr8gkg1ioKnPkZBguRcGUsZ7DW7gdTztHSYKcXxmGoG.png

초보가리스타 레첼킴의 가루 리뷰

☛ 1. 매일우유맛 오리지널



해당 게시글은 원작자 룸구님(@room9)께 허락을 받았으며 [가루커피 리뷰]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 인 스틱를 참고 하였습니다.

Sort:  

sweetpapa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스팀몬스터+일상]


대문 by imrahelk땡큐 헐크형
  • 오늘의 일퀘는 불덱 불덱이 레벨업이 좀 되어있어서 쉽게 좀 되는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ㅠㅠ 1렙짜리들한테도 쳐발쳐발 하시네 ㅎㅎㅎㅎ 아직 덱 구성이 좀 어려운거 같음ㅋ...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26 - 스팀잇, 스팀몬스터즈, 직장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8년 12월 7일 (금)금요일은 평일 마지막날이라 좀 편했음... 하는 게 인지상정이겠지요?...

    우와, 우유 가루 정말 신기하네요 :)

    저도 신기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세분일레분에 가묜 가루우유 파는뎁! 바나나맛두 나왔다오+_+

    바나나맛!!! 오 정보 감사요. 외전으로 도전해 보아야 겠다능..

    ㅇ~외전~~!! +_+ ㅎㅎㅎㅎ 물 조절이 핵심이더라공 ㅋㅋ

    비주얼은 다 맛있을거 같은뎅~맛이 아쉬순가봐 ㅎ

    기대를 많이 하고 마셔서 그런거 같기도함..
    분유맛 우유와 멸균우유 사이의 맛ㅋㅋ

    1줄 총평: 그냥 우유 마셔라
    기분상 애기 분유 먹는거 같을듯

    진짜를 이길 가짜는 없다!!
    가루만 먹으면 그려려나..애기분유맛나나 한번 먹어보겠습니닼ㅋㅋㅋ

    가루로 만든 우유가 있다니 헐 ^^
    잘보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신기해서 구매해 보았었어요ㅋ
    감사합니당:)

    오랜만에 뵙네요~
    이런 게 오마주라는 거죠?

    안녕하세요! 네, 오마주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그거로 빙수 만들어 드시지요.
    분유가루, 우유가루로 빙수 만들어 먹으면 더 맛나데요.
    빙리스타 리뷰 함 가시죠.ㅋㅋㅋㅋㅋ

    재방 오늘에서야 들었다 ㅋㅋㅋㅋㅋ
    임라 웃는 거 꿈에 나올까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럼 가루를 물에 풀어서 얼림??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나혼자 웃고 재밋었던 방송ㅋㅋㅋ 내 웃음 그렇게 혐오임?ㅜㅠㅠ
    웃음이 많아 고민인 1인..ㅋㅋㅋㅋㅋ

    웃음 헤퍼서 좋다고 ㅎㅎㅎ
    웃음 많은 사람이 좋지!!!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