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 오류 Calculation error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IMG_20180513_1.jpg

아무리 머리속으로 계산하고 또 계산해도
보고싶다는 마음의 한마디에
몸이 먼저 움직이게 돼

이성적으로 행동하려 노력해도
사랑 앞에서는 어쩔 수 없나봐

Sort:  

마음에 따라 머리가 움직여야 해요 ㅎㅎ

사실따로놀때도 종종 있다보니^^;;어려워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정선에 가서 창극을 봤습니다
보고 싶다 정선아
아리 아라리
정선아리랑문화재단에서 매주 주말에 상연하더군요
인쿠 샘의 그림과 글이 마음에 와 닿네요 오월 행복하세요

좋은 공연보셨네요~즐거운 오월보내세요

아이~ 이뻐라 ㅎㅎ
그림도 이쁘고 글도 이쁘구
오늘 잉큐, 참 이뻐요^^•

마담에프님 칭찬받으니 부끄~~~~^^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뛰쳐나가는 심장이 다 말해주는군요. 그나저나 발자취 마지막에 특별한 메세지를 담으신건가요? 그냥 그린 것 같지는 않아보이네요.

자세히보면 질질 끌려간다는 의미에서 '질질'이란 글씨를 흘겨썼어요

아하!역시 그냥 그린 것 같지 않아보였어요. ㅎㅎㅎ 세세한 곳까지 신경쓰시네요.

ㅠㅠㅠㅠ보고싶다는 마음ㅠㅠㅠ 저도요ㅠㅠ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요!

감사해요 핑크피그님~~~^^

저도요!! ㅠㅠ
머릿속으로는 이게 마지막이다 두고보자 이래도
사랑해 보고싶어 이런 말 들으면 미워도 다시한번?
이렇게 되네요~ㅎㅎ

공감 감사해요~~^^그림통해 감정을 나눈다는건 정말 기분좋은일인것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배꼽손 인사

진짜 공감가요...ㅎㅎㅎ 이성보단 감정이 먼저가 되는것 같아요ㅋㅋ

그러게요 참 어렵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