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운데 잡설 003

in #kr6 years ago

크....센터링님의 글은 정말 주제없는 '잡담'이 맞는것같긴해요. (잡담이라하니까 나쁘게 들리는데 아닌거 아시죵?ㅎㅎㅎ 표현력이 여기까지밖이라...) 근데 아무 큰 주제 없이도 물흐르듯 글을 쓰는 그 제주가 너무 부러워요 :) 저는 아무주제없이 이렇게 글을 쓸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ㅎ
센터링님의 잡담이 저는 참 좋숩니다 히히 :)

Sort:  

저의 대부분의 글은 의식의 흐름을 따른 잡담글이네요 그리 써버릇 하지 써지는 것 같아요. 뭐더라 글쓰기 훈련중에 자율쓰기던가 방법있잔아요.
아 아티스트웨이라는 책에 그런식으로 꾸준히 쓰는 것에 대한게 있는데 한번 읽어 보시면 많이 도움이 되실 듯 해요 ^^ 아침마다 3바닥 정도씩 미션식으로 쓸수 있게 해줍니다 ㅋㅋㅋㅋ
좋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30.75
ETH 3149.3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