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webtoon]나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다<4-고양이>

in #kr7 years ago

와 그림체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저는 요즘 스티밋을하면서 가장 부러운 사람이 그림에 소질있는 사람이에요 ㅎㅎㅎ 스티밋에는 어찌 이리 손재주가 있는 사람들이 많을 까요 헤헤 ;) 그나저나 SOOSOO님의 해외거주한인스티머들 리스트를 보고 기쁜맘에 이렇게 달려왔답니다 ^^ 해외에 거주하신다니 왠지 모르게 더 정감이 가는거 있죠 ㅎㅎㅎ저는 이제막 결혼하고 미국 텍사스에 거주중인 새댁 @indygu2015예요. 같은 새댁이네요우리? ㅎㅎ 편하게 인디구라고 불러주시면 되요^^ 팔로우 하고 가니 자주 놀로오겠습니다. 우리 소통해요<3

Sort:  

안녕하세요 인디구님~^^ 반갑습니다.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립니다^^ 해외생활 서럽고 어려운 부분이 참 많은 것 같아요ㅠㅠ 한국에 돌아가고 싶을때도 있지만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좋은점도 많고 좋은 사람들도 많아서 버틸 수 있는 것 같네요. 자주 소통하기로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29.08
ETH 3788.09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