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 스티머s" 4차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nk/@soosoo/s-5-20-steemers


tip! 0.230

일본은 고양이 섬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아 그렇네요~ 바로 검색해 봤더니 아이노시마섬에 있네요,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일정에 한번 넣어봐야 겠어요~^^

검정고무신이 생각나는 그림체네요~
따뜻하고 좋습니다

검정고무신 제가 어릴 때 정말 좋아했던 만화였는데.. 다시 보니까 비슷한 것 같기도 하네요 ^^ 따뜻한 이야기를 소재로 많이 다루고 싶은데 그림 실력이 따라주지 않아서 속상해요~ ㅠㅠ

창열고 들어옵니다.
고양이가 사람을 피하지 않는 걸 보니
비록 집은 없지만
사람에게 사랑받는
고양이네요
감사한 문화가 있네요.
길 고양이와 같이 사는 길.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남편이 동물을 무서워해서 지금은 기를 수 없지만, 저는 동물을 정말 좋아합니다. 어디서든지 동물을 만나게 될 때마다 교감하고 싶어서 먼저 가까이 다가가는 편이에요 ^^

반갑습니다 ^^
귀여운 친구 소개 잘봤습니다.
그림도 예쁘네요~
자주 볼께요 보팅 팔로워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일본에 와서 가장 먼저 친구가 되어준 애기들 이에요 ^^ 나중에 기회가 되면 사진도 함께 올려보려구요~ 오실 때마다 좋은 그림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정말 아름다운 그림체예요. 우리아이도 엄청 냥이 좋아하는데, 한번 보여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한 그림이지만 아이가 재밌게 봤으면 좋겠네요~^^

와 그림체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저는 요즘 스티밋을하면서 가장 부러운 사람이 그림에 소질있는 사람이에요 ㅎㅎㅎ 스티밋에는 어찌 이리 손재주가 있는 사람들이 많을 까요 헤헤 ;) 그나저나 SOOSOO님의 해외거주한인스티머들 리스트를 보고 기쁜맘에 이렇게 달려왔답니다 ^^ 해외에 거주하신다니 왠지 모르게 더 정감이 가는거 있죠 ㅎㅎㅎ저는 이제막 결혼하고 미국 텍사스에 거주중인 새댁 @indygu2015예요. 같은 새댁이네요우리? ㅎㅎ 편하게 인디구라고 불러주시면 되요^^ 팔로우 하고 가니 자주 놀로오겠습니다. 우리 소통해요<3

안녕하세요 인디구님~^^ 반갑습니다.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립니다^^ 해외생활 서럽고 어려운 부분이 참 많은 것 같아요ㅠㅠ 한국에 돌아가고 싶을때도 있지만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좋은점도 많고 좋은 사람들도 많아서 버틸 수 있는 것 같네요. 자주 소통하기로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