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모델링 공방 - R2D2를 만들자 (4)

in #kr6 years ago

설명서가 다 일어네 형 일어도 능력자구나!
이 형도 알고보면 못하는게 없어 쳇

Sort:  

일본에서 나오는 해외 수입 서적인데 일본어일 수 밖에.. ㅎㅎㅎ 나 못하는 거 많아, 픽형. 그러니까 아직 애인도 없고 결혼도 못 했지. ㅎ

못한게 아니고 안한게 아닐까?
이미 모든걸 통달하고 열반의 경지에서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아론형!!

음.. 나중에 픽형에게도 나의 지나온 인생을 말해줄 기회가 있겠지. ㅎㅎㅎ

기대하고있을게! 근데 언젠간 형을 꼭! 볼것같긴해 ㅋㅋㅋ

의외로 빠른 시일내에 가능할 수도? ㅋ

오 마음의 준비좀하고 있어야겠다 ㅋㅋ

모.. 몸의 준비는? (하루라도 빼먹으면 허전한 위험해)

이러지마 ㅋㅋㅋ 재석이형 이형이 나보다 더 위험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