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토닥토닥..
뭔가 방법을 알면 가르쳐드리기라도 할텐데.. ^^;
전 그냥 자면 꾸는지라.. ㅜㅠ

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

오오~꿈표식이라는게 있군요:)신기해라~저도 그런게 있나 한번 체크해봐야겠어요~ㅎㅎ

네네! 꿈표식 찾는것도 은근히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아~ 저는 뭔가 굉장히 행복한 꿈이였는데 ,
"아 이거 꿈이구나" 하고 알게되서 실망을 자주해요 ㅠㅠ
대박 나는 꿈이라거나 부자가 된다거나 노래를 잘하게 된다거나
정말 좋은 꿈들이많았는데.ㅠㅠ 꼭 저는 꿈인걸 알게되더라구요 ㅠㅠ

또 한편으로는 꿈이라서 좋았던건 제가꿈에서 대학생이였는데
과제를 다시 해야되는 꿈이였어요 엄청 피곤한 꿈이죠 ㅠㅠ
그리고 과제를 하다가 "잠깐 나 졸업했는데?" 하면서 꿈이란걸 알게되고
빨리 깨어나야겠다하고 생각하고 깨어나길 기다려요 ㅋㅋㅋ

앗 맞아요! 대박치는꿈이거나 할때... 꿈이면 너무 허무하고 실망하게 되죠 ㅠ.ㅠ.. 저도 그런적 많아요!!
저도 이미 졸업했는데 학교다니는 꿈을 꾸면 왜이렇게 제가 학생인게 당연하게 느껴지는지.....ㅋㅋㅋㅋㅋ 꿈인 걸 눈치를 잘 못채네요ㅠㅠ

맞아요 ㅋㅋ 고등학생도 되고 대학생 이 되는데 처음에는 아 내가 지금 학생이구나
라고 인정 하다가 조금씩 지나면서 뭔가 이상한거에요 ㅋㅋ 뭐사실 엄청 많은 과제를 하기
싫어서 그렇게 의심 한건 아니구요 ㅋㅋㅋㅋ 무튼 이건 꿈이야!! 하면서 도망가려고하지요 ㅋㅋ

저도 꿈속에서는 학생을 졸업했지만
학생인체로 아주 자연스럽게 수업을 듣으며 위화감없는
저를 발견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깨고 나서 말이죠...)

그와는 별개로
메모하는 습관은 참 좋은 듯싶네요...

잘 보고 가요

캐릭터가 진짜 넘나 귀엽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 너무 커엽

표식이라면 꿈에서 비슷한 상황을 자주 꾸는건가봐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