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

in #kr6 years ago

요즘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에 푹 빠져 있습니다. (사실 어제 저녁에 처음 알게 되었지만.)

상식을 키우는 목적이기도 하고, 상금이 목적이기도 하고.

아무튼, 하루에 15분정도 투자하면 나름 보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문제가 나오는데, 처음에는 쉽다가 점점 어려워지고, 갑자기 쉬워졌다가 또 어려워지고 난해합니다.

MC가 가끔 힌트를 줄 때도 있고, 대놓고 함정을 깔아놓은 문제도 있으니 15분 동안은 집중해서 참여해야 합니다.

"검색해서 맞추면 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같은 생각을 했으니까요.

하지만 문제를 맞추는 시간이 너무 짧아, 검색은 커녕 정답을 고르기에 바쁩니다.

백 번 말해도 직접 해보는 것만큼 못 하기에, 이정도의 여운만 남기려고 합니다.

앗. 오늘은 상금 1,000만원이네요. 8시에 시작이니 다들 준비하세요!!

Sort:  

이거 완전 재밌죠 ㅋㅋ
저도 가끔하는데 하트 2개만 있으면 될 듯 한데
쉽지 않네요 ㅎㅎ

하트 2개면. 상금이 반토막날수도 있으니 ㅎㅎ

오~~바로해봐야겠어요!!!!

오늘은 시간이 지나서, 내일부터는 문제 잘 푸셔서 상금 받으시길!!

미국이나 일본, 중국에서는 이미 흥하던 컨텐츠라는데, 우리나라는 요즘 점점 늘고 있더라고요.

대세는 국경을 따지지 않으니까요 ㅎㅎ

제 친구도 매일 하더라고요 ㅎ

화요일에는 LG그램을 준다고 하네요!! ㅎㅎ

아이디어 좋네요. 한번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조금 전에 했었네요 ㅎㅎ

오늘 너무 아쉬웠어요...
금요일... ㅠㅠ

ㅠㅠ 금요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