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파워 비율이 보이는것에 대해서...

in #kr7 years ago

eSteem을 말씀하시는 거군요. 저 역시 약간 수정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웹에서는 기여도 순으로 보여주고 보팅한 사람들이 많아지면 "xx more... "라고 해서 더 이상 보이지 않더라구요. 보팅한 뉴비들의 경우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아 안좋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체적인 관점에서 볼 때, 몇 %로 보팅을 했는지 전부 노출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Sort:  

웹이랑 esteem이랑 노출방법이 다른것도 무슨 이유인건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ㅎㅎ

제가 "전격비교" 웹(Safari) vs. eSteem 이라는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는데, 노출방법에 따른 이유까지는 모르겠더라구요.. 이건 제가 @ludorum님께 한번 여쭤보겠습니다 ㅎㅎ

모든 스팀의 클라이언트 앱(사이트, 모바일 앱 등)들은
Steem의 데이터를 통해서 각자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표시해서 그렇습니다!

저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웹과 eSteem에서 표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맞나요?!

  1. 웹에서 보는 vote는 보팅기여도
  2. eSteem은 시간 순
    그리고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질문을 드리기도 전에 오셨네요.

네! 맞습니다.
웹은 실질적으로 보상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가를 기준으로 표시하고 있으며,
eSteem은 시간순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D

감사합니다~~ @booja@ludorum님 댓글 확인하셔요~

아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692.01
ETH 3734.85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