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t 글쓰기 이벤트: [반려동물의 유기]

in #kr6 years ago (edited)

U5drCNTaxbXzYZZBUtauKJvn2rzyCna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제이미 @jamieinthedark입니다. 제가 집중적으로 큐레이션을 담당해온 #kr-pet 태그가 전보다 많이 활성화가 되었습니다. 키우는 동물 외에도 길에서 돌보는 동물들, 지인의 동물, 가는 가게에서 키우는 동물 등 태그에 올라오는 포스팅 주제도 전보다는 다양해졌네요.

그래서 첫 #kr-pet 관련 공지에서 발생한 스팀달러(SBD)를 돌려드릴 겸, 글쓰기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kr-pet [반려동물의 유기]라는 문제를 주제로 포스팅해주세요.

(500자~2000자)

기간: 5월 11일부터 5월 18일 밤 12시까지

참여 방법:
  1. 반려동물의 유기를 주제로 글을 쓴다.
  2. 포스팅 제목을 이 글에 댓글로 단다.*
  3. 글쓰기 이벤트 참여와 별개로, 이 공지를 리스팀 하고 댓글 다시면 댓글에 5% 보팅해 드립니다.**

*반드시 포스팅 제목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링크 안됩니다.
** 모든 보팅(포스팅, 리스팀 댓글)은 제 보팅파워가 100% 충전되는 내일 오전부터, 댓글 달린 순서대로 합니다.

혜택:
  1. 모든 [반려동물의 유기] 글쓰기 이벤트 참여 포스팅에 40% 보팅(보통 $2~2.5 사이)
  2. 전체 참여 포스팅 중에서 단 하나의 글을 선정해서 10 SBD 전송
    (선정작 발표: 5월 18일 이후)

  • 10 SBD는 지난 첫 #kr-pet 이벤트 글에서 발생한 7.952 SBD에 조금 보탠 금액입니다.

선정 기준은 아무래도 논리적 정합성과 표현력(어휘),구성(주제 및 소주제들에 적당히 분배된 분량)입니다.

이렇게 썼지만, 어느 글에나 다 크고 적게 존재하는 요소들이니 편하게 써주시면 됩니다.

경험담이건, 뉴스를 보고 느낀 소회이건, 감성적이건 아니건 특별히 유/불리하지 않습니다. 사회학적인 접근이건, 개인 감상이건 무관합니다.

물론 주제가 주제이니만큼, 직접 키우시는 반려동물이 있는지의 여부도 상관 없겠지요.

선정 기준에 대해 하나의 힌트를 더 드리자면, 신문기사든 책이든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인용문은 사용하지 마시거나 최소화하는 게 좋은 전략입니다. 본인 글이 아닌 것으로 인해 전체 글의 분위기가 좌우지되는 것이니까요.

오늘은 보팅을 쉬고, 보팅파워가 100%가 되는 내일 오전부터 댓글 달아주신 순서대로, 포스팅에 찾아가서 보팅하겠습니다.
(SBD 송금 방법도 이제 정확히 알아봐야겠군요.)

사실 한 세 편 정도를 선정해서 나눠서 보내드리고 싶지만, 참여작이 몇 개나 될지도 알 수 없고, 좋은 글 하나를 선정하는 것보다 몇 개 내에서 1,2,3 위를 나누는 것이 더 어려울 것 같아서요. 그리고 일단은 처음이니까 이렇게 해봅니다! 이번 참여가 활발하면 더 큰 보상으로 기획을 해보겠습니다.

그럼 5월 18일 이후 가급적 이른 날짜에, 이번 이벤트에서 선정된 글을 발표하며 모든 참여작을 링크로 걸고 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공지에 대한 모든 댓글에 대댓글을 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이 글에서 발생하는 SBD는 다음 kr-pet 이벤트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야매 대문 만들어주신 @happylazar님, 감사합니다.)

Sort:  
@jamieinthedark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늘을 기다렸다 @홍보해 !

완전 좋은 이벤트네요
리스팀해갑니다!

전 생각만 해볼듯 합니다.
아직, 유기동물을 직접 경험한 적이 없어서요..
좋은 내용이라 리스팀 합니다.

[kr-gazua] 형 수고해~ 힘내라고 리스팀했어!

땡스, 형. 즐거운 한 주 시작해! ㅎㅎ(자체 가즈아)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제목은 {반려 동물 유기에 대한 나의생각} 입니다.
리스팀 했구요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잠깐 확인해보니... 태그 하나 더 추가하시면 됩니다. #kr-pet이라고 하나의 태그에요! :)

네 감사합니다 추가 했어요^^

넵 감사합니다!

유기견은 발생하지 않았으면하는 마음에서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목록

네...일주일 동안 하는거니까 이런건 좀 나중에 하는 게 좋을듯요 ㅋ

으잌ㅋㅋㅋㅋㅋ

ㅋㅋㅋ이런건 또 빠름

사람사는게 다 그런거 아니겠어?ㅋㅋㅋ

안녕하세요. @jamieinthedark님! 의미있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글 솜씨가 있다면 한번 응모해보고싶지만.. 안타깝게도 글솜씨가 없어서 응원차 리스팀과 작은 일러스트를 하나 그렸어요.

https://steemit.com/kr-pet/@dayoung/kr-pet

응모는 아니고 응원입니다 ^-^ 그리고 제 일러스트 포스팅에 보팅된 보상금액 전액을 이벤트 상금으로 나누고 싶은데 좋은방법이나 다른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제게 리플 또는 스팀챗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피래미라서... 드릴게 많이 없을 것 같아 걱정이지만 ㅠㅠ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당!! 홧팅이예요 ^-^

아, 스팀챗은 제가 아직 한번도 사용해보질 않았네요. 일단 댓글로 얘길 아까 드렸으니 구체화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합니다 ^^
글쓰기 엄~~~청 어렵네요. ㅋㅋ
#kr-pet [반려동물의 유기]

아, 확인할게요. 리스팀 보팅 안 받으셨죠?

항상 애쓰시는 제이미님 !!! ㅎㅎ 리스팀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