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라디오] Bill's Hit Tune by Bill Evans

in #kr6 years ago

쓰신 글 몇개를 부분적으로 엮어서 오마주를 해보고 싶은데 어떠세요? 포스팅에서 발생하는 스달을 보내드리구요, 제 목적은 재즈님을 좀 더 많은 이웃들에게 소개하는겁니다. 혹시 오마주 프로젝트를 모르신다면 어제 제가 올린 '림보에 대한 오마주'를 참고하심 됩니다.ㅎㅎ

Sort:  

아 정말요??!!! 제이미님이 저를 소개해주시는 것만으로 큰 힘이 될것 같구요, 스달이야 뭐 ㅎㅎ 프로젝트의 원칙인 것 같으니 감사히 받겠습니다. 늘 제이미님 글을 아주 흥미롭게 읽고있는 애독자로서 영광일 따름입니다!

부분부분의 발췌를 제안한 이유는 음악에 집중된 글은 특정 독자만 관심 가질 수가 있고, 이미 그분들은 읽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ㅎㅎ

가급적 다른 곳에서 옮겨오신 글 말고 최근 스팀잇 글 위주로 발췌하겠습니다. 일단 이번주는 오마주에 참가했으니 다음주, 혹은 시일이 별로 지나지 않은 글까지 포함하려면 다다음주가 될 수도 있겠네요!

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82
ETH 3784.93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