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64!

in #kr5 years ago (edited)
Sort:  

축하드립니다~
단 한번도 그런거 쓰질 않았다 보니 저도 그런걸 보니 허무하더군요... ㅋㅋ
그게 그렇게 탐이날정도인가 싶기도.. ㅎㅎ
같이 70가즈아!!!

감사합니다~! 저는 조금씩 사용하긴 했는데 지금 스팀가격에서 한방에 몇백달러 홍보는...좀 과한지 싶기도요. ㅋㅋ

이러면 제가 말한게 뭐가되요.. ㅋㅋㅋㅋ 급뻘쭘 중 ㅋㅋㅋ
그쵸 뭐든 적당한 선에서 해야되는 것이지 과하면 안하는 것 만 못하니.. ㅎㅎ

ㅋㅋㅋㅋㅋㅋ 간혹 글 쓰고 꼭 한국 커뮤니티에 알리고 싶은 경우가 좀 있었어요 ㅎㅎ
올해가 가기전까지 같이 70 가시죠~!!

ㅋㅋㅋ 항상 좋은 글 잘 보고있습니다!
올해 가기전에 70되려나 모르겠습니다... ㅎㄷㄷ

칭찬에 고래는 아니지만서도 돌고래가 춤을 춥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풀보띵 가즈아!! ㅎ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2%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축하드려욧 ^^

감사합니다!! ^^

전 1년이 넘은지금 60도 못넘었다는 ㅎㅎㅎ
축하드려요 앞으로 7자를 향해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사실 중간중간 꼭 알리고 싶은 글을 쓰고 홍보한 적이 몇번 있긴해서요 ^^

게시글 3104라.
357인 나는 저만큼 가려면, 아 많이 멀구나!

축하드립니다.
하루빨리 7, 8, 9, 10으로 나아가시기 성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금방 가실껍니다~! 화이팅이요!! ㅎㅎ

명성도야 머~~~가면갈수록 늦게 올라가던데 내년엔 70되실듯~

로그 방식이라나 그랬던거 같아요 ㅋ 신경 안쓰고 지내다보면 언젠간 올라있겠죠 ㅋㅋ

업그레이드가 로그로 올라간다니. 더디긴 하겠지만.. 그래도 가겠죠..
가즈아 7,8,9~~~

욕심이라는게.. 첨엔 앞자리 4만 찍어보자에서 찍고나니 5찍어보자 6찍어보자에서 이젠 7 ㅎㅎㅎㅎ 끝이 없네요 ^^;;

Hi, @jaydih!

You just got a 0.17%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81 which ranks you at #60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