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성도 64!

in #kr5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단 한번도 그런거 쓰질 않았다 보니 저도 그런걸 보니 허무하더군요... ㅋㅋ
그게 그렇게 탐이날정도인가 싶기도.. ㅎㅎ
같이 70가즈아!!!

Sort:  

감사합니다~! 저는 조금씩 사용하긴 했는데 지금 스팀가격에서 한방에 몇백달러 홍보는...좀 과한지 싶기도요. ㅋㅋ

이러면 제가 말한게 뭐가되요.. ㅋㅋㅋㅋ 급뻘쭘 중 ㅋㅋㅋ
그쵸 뭐든 적당한 선에서 해야되는 것이지 과하면 안하는 것 만 못하니.. ㅎㅎ

ㅋㅋㅋㅋㅋㅋ 간혹 글 쓰고 꼭 한국 커뮤니티에 알리고 싶은 경우가 좀 있었어요 ㅎㅎ
올해가 가기전까지 같이 70 가시죠~!!

ㅋㅋㅋ 항상 좋은 글 잘 보고있습니다!
올해 가기전에 70되려나 모르겠습니다... ㅎㄷㄷ

칭찬에 고래는 아니지만서도 돌고래가 춤을 춥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풀보띵 가즈아!! ㅎ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2%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106.36
ETH 3262.1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