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뒤늦게 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2005)

in #kr6 years ago

오 저 영화 괜찮은 작품이군요~ 기회되면 봐야겠네요 ㅎ 전 스피드 팬이었어요 ㅋㅋㅋ 저도 일본가요랑 영화에 관심이 엄청 많아서 제2외국어로 일본어 수업 들을때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

Sort:  

앗 추억의 스피드 ㅎㅎㅎ
저도 제 2외국어로 일본어 수업 열심히 들었어요
일본 영화에서 아는 단어 나오면 그렇게 반가웠었네요 ㅋㅋ

기회되면 보세요!! 강추입니다.

ㅎㅎㅎ 네네 그쵸! 좀전에 외웠는데 바로 그 단어가 나오면 공부한 보람이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저 그때 도요타에 다니는 일본인 언니랑 펜팔도 하고 그랬었는데 ㅎㅎ 그 언니 지금 잘살고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넹넹 앞으로도 좋은 리뷰 많이 부탁드려요~

ㅋㅋ 저랑 비슷한 세대일 것 같아요
펜팔까지 하실 정도면 수준급이셨겠는데요!
네 자세한 리뷰는 아니지만 재미있게 본 것들은 종종 올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