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먹스팀 꿈나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mok 입니다.
2018년 8월 1일부터 스팀잇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먹는 것을 좋아해서 제가 먹으러 다니는 것들을 스팀잇에 꾸준히 올리려고 해요.
저는 맛있다는 기준이 굉장히 낮아서 거의 다 맛있어합니다.
제 글을 참고하여 많은 분들이 맛있는 음식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림, 꾸미기도 좋아해서 가끔 다른 일상도 올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죽전에 홍춘이라는 식당을 갔어요.
20180801_194338.jpg
목화꽃탕수육인데 데코레이션이 굉장이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20180801_194952.jpg
이건 레몬크림새우인데 새로운 맛이었어요.
제가 신 걸 잘 못 먹는데, 생크림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것도 데코레이션이 굉장히 예뻐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20180801_195119.jpg
이건 냉짬뽕인데 처음 맛보는 맛이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는 냉짬뽕인데 맛있었습니다.
20180801_195140.jpg
삼선해물볶음밥인데 아스파라거스도 들어가 있고 맛있었습니다.
20180801_202739.jpg
3-4인분인데 둘이서 해치웠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냉짬뽕 국물과 볶음밥 한 입은 못 먹었습니다.
이 식당의 모든 음식은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좋은 먹스팀 글들을 기대해 봅니다.

정말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어딘가에 기록을 남겨보고 싶었어요.ㅎㅎ 먹스팀에 꾸준히 기록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imok 님 😊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ganzi 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모아봤어요
궁금하신점 답글에 달아주세요 :)

인조이 스팀잇 :D

먹스팀 주로 하신다면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https://steemit.com/kr/@ganzi/3c11zt-2

오 테이스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오늘 맛난 거 먹고 한 번 올려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jimok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오 한 번도 깊게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질문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첫 글 쓰고 다른 분들 글을 읽어봤는데 다들 굉장히 길게 쓰시더라구요.ㅎㅎ 저도 글 쓰는 연습을 열두시반에서 많이 배워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음식 비쥬얼이 장난없네요.

정말 음식이 예쁘게 나오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앞으로도 이쁘고 맛있는 음식을 많이 찾으러 다녀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넵!! 나중에 스팀달러를 좀 벌면 사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헛 이거 예뻐서 어디 먹겠나 반갑습니다 ^^ 스팀팔로우-설이.png

정말 예쁜 것 같아요 ㅠㅠㅠ 음식 보자마자 반했습니다 ㅠㅠ! ㅎㅎ 댓글 옆에 이미지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ㅎㅎ 넵 감사해요

우와..... 목화꽃 탕수육... 레몬크림새우.... 몇달전 미국으로 이사를 오고 가장 생각나는 음식 중의 하나가 '탕수육'입니다.. 한국음식은 오히려 종종 있는데, 제대로 된 탕수육 먹기가 힘이 드네요!! @jimok 님 글과 사진 보면서 더 힘이.....나는게 아니고 더 먹고 싶어졌어요ㅎㅎㅎ!!! 그래도 맛난 사진 감사해요. 스팀잇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앗 안녕하세요 @towards 님! 저는 미국갔을때 한국 치킨이 너무 그리웠어요.. 아무리 먹어도 한국 치킨이랑은 다른맛이 났어요 ㅜㅜ 이사가셨다니 더 그리울것같아요ㅜㅠ 하지만 미국에서만 파는 맛난것도 많더라구요!! 저는 한국에오니 치폴리?가 너무 그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맛집 많이 올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