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맛있는 먹스팀 꿈나무

in #kr6 years ago (edited)

우와..... 목화꽃 탕수육... 레몬크림새우.... 몇달전 미국으로 이사를 오고 가장 생각나는 음식 중의 하나가 '탕수육'입니다.. 한국음식은 오히려 종종 있는데, 제대로 된 탕수육 먹기가 힘이 드네요!! @jimok 님 글과 사진 보면서 더 힘이.....나는게 아니고 더 먹고 싶어졌어요ㅎㅎㅎ!!! 그래도 맛난 사진 감사해요. 스팀잇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ort:  

앗 안녕하세요 @towards 님! 저는 미국갔을때 한국 치킨이 너무 그리웠어요.. 아무리 먹어도 한국 치킨이랑은 다른맛이 났어요 ㅜㅜ 이사가셨다니 더 그리울것같아요ㅜㅠ 하지만 미국에서만 파는 맛난것도 많더라구요!! 저는 한국에오니 치폴리?가 너무 그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262.51
ETH 3679.71
USDT 1.00
SBD 3.22